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전자 자가수리 키트 발매 품목과 가격 및 주의점 총 정리

삼성 자가수리 키트 발매 품목과 가격 및 주의점 총 정리

삼성전자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여러가지 가전상품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큐커, 청소기, PC, 모니터, 노트북, 프린터 등 나열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이런 제품들을 사용합니다. 보시면 소모품의 경우는 소진되는 경우 추가 구입이 필요하고 부품이 망가진 경우는 방문 AS를 불러 서비스를 받거나 새로운 부품을 구입하여 교체해야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삼성 제품의 소모품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소모품샵을 이용하시는 게 편리합니다.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페이지에서는 요금안내, 유지보수세척, Samsung Care, 영수증명세서 발급, 다운로드 자료실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컴퓨터와 연결해서 장치를 사용하셔야 할 경우에는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모델명을 입력하시면 쉽게 여러분께 맞는 모델명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이슈를 직접 혹은 유선상으로도 어렵다면 출장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이 때 출장비, 부품비, 부리비(기술료)를 합쳐서 서비스 요금에 합산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군요. 대략적인 요금은 상담원 통화하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자가 수리 키트 기종
삼성 자가 수리 키트 기종

삼성 자가 수리 키트 기종

스마트폰 갤럭시 S20, 21, 22 시리즈laptop 갤럭시 북 프로, 갤럭시 북 프로 360 15.6인치 위의 사진과 같이 여러기종의 후면 커버를 교체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해지고, 후면 커버의 자체 제작과 판매를 통한 자신만의 폰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한 TV 패널의 경우에는 현재는 품절 상태이지만, 파손 위험으로 전국서비스센터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15883366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물품 보증기간이라함은 제작사 혹은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에 관해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을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 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합니다.

중고품전파상구입,모조품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게 될 지지 않습니다. –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활용하는 경우, 차량/선박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보증기간을 1/2 단축 적용합니다.

삼성 블루투스 타자기 트리오 500 수리

키보드의 Capslock이 빠진 상태였고, 페어링 연결이 불량인 상태였습니다. 아내가 계속 연결이 안 된다고 하여 다른 블루투스 키보드를 가지고 가서 사용 중이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이 키보드가 필요할 것 같다며 고쳤으면 좋겠다고 하더군요. 살펴보니 지난해 7월에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서비스 센터를 찾아가 봤습니다.

서비스 예약

서비스 예약 메뉴는 출장서비스 예약, 예약조회변경취소, 센터찾기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의 경우에는 삼성 계정이 있어야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출장이 아닌 가까운 센터에 방문해서 기기 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센터 찾기 메뉴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센터는 내 주변 검색, 지역, 지하철 검색 3가지 형태이며, 지점마다. 수리 가능 제품이 다를 수 있기에 지역과 수리 상품을 눌러 주시면 보다.

올바르게 센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수리 물품 선택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노트북, PC,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오븐전자레인지, 카메라, 캠코더, 등등 소형가전, 더 플레이트 인덕션휴대용이 있습니다.

물품 및 액세서리 구입 방법

삼성전자에서 취급하는 액세서리는 삼성 서비스센터에 별도로 있는 물품 액세서리 부스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한 제품은 모바일에 대한 제품들에 한하기 때문에 다른 제품의 부품이나 액세서리 구입을 위해서는 전화예약 혹은 서비스센터 예약 후 차후에 제품이 도착하면 수령하는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전화 예약 후 방문하여 결제 및 구입 1. 삼성서비스센터 15883366 025413000 0800223000 셋 중 한 곳에 전화를 합니다.

대표번호보다는 025413000으로 연결하는 게 비교적 빠릅니다. 2. 필요한 부품을 상담받기 위해서는 제품의 모델명을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물품 옆면 혹은 뒷면에 보이는 모델명을 확인하고 통화를 하셔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페이지에서는 요금안내, 유지보수세척, Samsung Care, 영수증명세서 발급, 다운로드 자료실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자가 수리 키트

스마트폰 갤럭시 S20, 21, 22 시리즈laptop 갤럭시 북 프로, 갤럭시 북 프로 360 15.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삼성 블루투스 타자기 트리오 500

키보드의 Capslock이 빠진 상태였고, 페어링 연결이 불량인 상태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