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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꿈, 불 꿈해몽, 화재 꿈, 연기 꿈, 연기나는 꿈, 불타는 꿈, 집이 불타는 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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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별여행하기 크로아시아로 국경을 넘을 때 아론의 니콘 D50때문에 검사관이 뭐라고 쏘아붙이니 팔리가 30유로를 그의 주머니에 찔러주었다. 크로아시아 세르비아 알바니아 마케도니아 등등의 나라는 옛 유고 연방에서 따로따로 독립해온 나라로서 명목상 사회주의는 지나갔지만 에밀리양은 지금도 그들의 생각속에, 사회틀속에 여전히 사회주의가 진하게 남아있다고 했다. 그래서 세르비아의 주유소 직원은 8시 퇴근 시간 십분전에 이미 가게 문을 잠그기 바쁘고 베오그라드의 맥도날드의 화장실은 가게를 활용하는 고객에게만 제공이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자주 세르비아에 대한 뉴스를 접할 때면 그것은 언제나 크고 작은 전쟁에 관한 것들이었다. 나는 크로아시아의 한 도시에서 세르비아와 크로아시아의 갈등이 실제 였음을 건물곳곳에 박힌 총알자국과 폭탄으로 무너진 방송국건물 등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4위 Copenhagen 미국
4위 Copenhagen 미국

4위 Copenhagen 미국

Copenhagen은 Altria Group의 자회사인 U.S. Smokeless Tobacco Company에서 만들어내는 무연 담배 브랜드입니다. 코펜하겐의 역사는 1800년대 초 덴마크 코펜하겐에 최초의 담배 공장이 설립되었을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공장은 시가, 궐련, 스너프 등 여러가지 담배 상품을 생산했습니다. 1900년대 초에 이 공장은 Copenhagen Snuff라고 알려진 새로운 유형의 스너프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Copenhagen 스너프의 인기는 빠르게 높아져 1920년대에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연 담배 물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34년 U.S. Smokeless Tobacco Company는 Copenhagen 브랜드에 대한 권리를 획득했으며 그 이후로 Copenhagen 브랜드는 기업 물건 라인의 주요 제품이 되었습니다.

공감각적 이미지. 공감각적 심상
공감각적 이미지. 공감각적 심상

공감각적 이미지. 공감각적 심상

공감각적이미지는 둘 이상의 감동적인 표현이 함께 어우러져 쓰일 때에 하나의 감각을 다른 형태의 감각으로 전이하여변화시켜서 표현하는 이미지입니다. 이곳에서 공감각이란 어떤 하나의 감각이 다른 영역의 감각을 일으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감각이 다른 감각으로 옮아가는 것을 전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소리를 들으면 빛깔이 느껴지거나, 어떤 색깔에서 촉감이 느껴지거나 하는 것입니다. 만약 울음소리를 들었는데 푸른 빛깔이 느껴졌다면 푸른 울음이라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럴때 푸른 울음은 청각을 시각으로 전이시킨 표현이며, 청각의 시각화라고도 합니다. 또한 해질녘 울음이 타는 가을을 보겠네에서는 노을에 물든 가을 강을 보면서 울음소리를 들은 것 같은 느낌을 표현한 것입니다. 시각의 청각화이며 시각을 청각으로 전이시킨 것입니다.

3위 LM 미국

LM은 60년 넘게 존재해 온 담배 브랜드입니다. LM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담배 기업 중 하나인 Liggett Myers Tobacco Company에서 만들었습니다. Liggett Myers는 1873년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작은 담배 사업으로 시작했지만 빠르게 성장하여 미국에서 가장 큰 담배 기업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1900년대 초에 Liggett Myers는 여러 다른 담배 회사와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일을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950년대에 Liggett Myers는 LM이라는 새로운 담배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LM는 주로 남성을 대상으로 한 회사의 이전 브랜드보다. 더 많은 청중에게 어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M은 더 순한 맛과 더 부드러운 연기를 가진 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쉬운 담배로 판매되었습니다. LM 브랜드의 주요 혁신 중 하나는 필터 사용이었습니다.

색채에 관한 개념어

색채어는 색깔을 나타내는 시어를 의미합니다. 파란 하늘의 파란처럼 시에 색채어가 등장하면 강렬한 시각적 이미지심상이 드러납니다. 색감 이미지 색감 이미지는 시의 내용으로 특정 색깔이 연상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하늘이라고 하면 보통 파란색의 하늘을 떠올립니다. 이미지는 시를 읽을 때 마음속에 생겨나는 영상이나 감각느낌이므로 하늘은 파란색의 색감 이미지를 갖는 대상인 것입니다. 또한 하늘처럼 색깔을 연상시키는 시어가 쓰이면 굳이 파란이라는 색채어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색감 이미지가 드러납니다.

예 못 견디게 서로운 몸짓을 하며 붉은 꽃잎은 떨어져나려 펄펄펄 펄펄펄 떨어져나려 예문의 두 번째 행의 붉은 꽃잎에 집중해 보면, 이곳에서 붉은은 색채어이기 때문에 색채어를 활용했다고 해도 되고, 색감 이미지를 활용했다고 해도 됩니다. 또한 꽃잎보다는 붉은 꽃잎이라고 하는 게 꽃 잎의 속성이 더 잘 드러납니다.

자주 묻는 질문

4위 Copenhagen

Copenhagen은 Altria Group의 자회사인 U.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감각적 이미지. 공감각적

공감각적이미지는 둘 이상의 감동적인 표현이 함께 어우러져 쓰일 때에 하나의 감각을 다른 형태의 감각으로 전이하여변화시켜서 표현하는 이미지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3위 LM 미국

LM은 60년 넘게 존재해 온 담배 브랜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