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부산 초읍 어린이대공원 맛집 초연반점_안주세트 시켜드세요 소주 가격 실화

부산 초읍 어린이대공원 맛집 초연반점_안주세트 시켜드세요 소주 가격 실화

송도쉐프 주방레시피레시피 음식 재료 놀면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어 인기를 얻은 울산쫀드기를 변형한 제품으로 쫀징어는 단순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든 제품입니다. 과거 울산쫀드기는 결대로 찢고 튀기고 시즈닝까지 해야 했는데 쫀징어는 이런 번거로움을 없이 자동공정으로 구현했으며 전자렌지에 약 15초만 돌려서 단순하게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맛은 오리지널, 매콤달콤, 핫불닭, 스모키바베큐 4가지가 있으며 후라이팬에 살짝 굽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도 쫀징어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칼바사 소세지
칼바사 소세지

칼바사 소세지

마지막으로 말발굽 소세지로 저명한 칼바사 소세지 입니다. 칼바사는 폴란드어로 소시지 라는 뜻으로 정통 폴란드 소세지라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짭조름한 찐한 소세지 맛이 일품이며 육즙이 엄청나게 터져나와서 마치 독일 맥주집에서 먹는 기분을 느낄수 있는 칼바사 입니다.

배고플 때 안주로 먹기에 정말 너무 좋고 맥주 안주로도 좋지만 소주 안주로도 일품입니다.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되고 전자렌지에 1분~1분30초 간단하게 돌려먹을 수 있어서 편리한 칼바사 강추합니다.

야식 타임
야식 타임

야식 타임

이제 시작해 보려 합니다. 먼저 하이볼을 얼음에 한잔 따르고. 이런 일을 자주 합니다. 보니, 호텔에 가면 언제나 먼저 제빙기 아이스 메이커가 어디에 있는지 부터 찾게 됩니다. 이제 그 저명한 노도구로. 추천이라는 오스스메 상품 스티커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 스티커가 2장 연결되어 있습니다. 대게 한번은 한 30 할인을 했다가 나중에 반값 할인으로 바뀐듯. 도야마현 산이라는 스티커. 나중에 알아보니 도야마현이 정말 해산물로 유명하더라. 특히 이 노도구로 눈볼대, 금태가 너무 너무 유명했습니다.

원래 1580엔이이었는데, 7점이었다. 꽤나 몸값 비싼 녀석입니다. 이제 한입 먹어 봅니다. 역시 비싼 값을 합니다. 기름기가 입안에서 쫘악 퍼지면서 씹히는 맛이 너무 좋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노도구로는 살짝 불질을 한 아부리로 먹어야 하나 보다.

한양식품 오징어 숏다리
한양식품 오징어 숏다리

한양식품 오징어 숏다리

어린 시절 학교앞 문구점에 팔던 오징어 숏다리 정말 추억의 간식이죠. 짭조름 하면서 달달한 맛으로 엄청난 중독성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오징어 숏다리는 맥주 안주로도 정말 일품입니다. 가끔 맥주안주 사러 편의시설물에 가면 보이던데 편의점 숏다리 가격은 정말 너무 비싸더라구요.

집에 쟁여놓고 먹기좋은 오징어 숏다리! 그냥 먹어도 맛있고 전자렌지에 10초 정도 살짝 돌려서 먹어도 바삭하게 맛있습니다.

Thailand 국민간식 오쿠스노

리얼 새우 머리 스낵 오쿠스노는 태국에서 인기 만점의 간식인데요. Thailand 음식은 한국 사람 입맞 취향저격인거 아시죠? 오쿠스노는 방부제와 MSG를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오쿠스노는 오리지널맛, 팟타이맛, 똠얌맛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실 수 있으며 술안주로도 일품입니다.

메인 안주 탕수육

첫 번째 안주가 나왔어요. 익숙하지 않은 비주얼인데 이유가 채 썬 깻잎이 올라가 있어서인가 봅니다. 분명 가게에서 봤을 때는 튀김이 하얀색이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색깔이 좀 들어가 있는 거 같습니다. 메뉴 주문하고 나서 중자면 많지 않을까 소자나 미니를 시켰어야 하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양은 많아보이지 않았습니다. 양도 중요하지만 더 필요한 건 맛 바로 맛을 보았습니다.

튀김옷은 쫀득쫀득하였고 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단면이 궁금해서 가위로 잘라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튀김옷이 얇았고 고기 단면도 깨끗하였고 모습이 잘 삶겨진 수육을 꺼내서 반을 딱 잘랐을 때 보는 그 단면이 생각났습니다. 그리고 깻잎과 함께 먹다. 보니 방아처럼 그 향이 같이 맴도는 게 제가 최애하는 채소다. 보니 좋았지만 약간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생시야각 했습니다. 소스는 달달구리 하였습니다.

메인 안주 짬뽕전골

비주얼적인 면에서는 좋아 보입니다. 삶은 낙지 한 마리가 올가가 있으니 일단 눈으로는 만족도가 올라갔습니다. 조리는 거진 다. 돼서 나온 상태였고 안내해 주시기로는 해물을 좀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생각보다. 큰 새우와 홍합 채 썬 오징어와 야채가 있었습니다. 국물 아래에 야채들이 꽤 깔려 있었습니다. 위에 올라가 있던 낙지는 국물에 담가줬습니다. 바로 먹어도 될 것 같지만 뜨끈한 국물이 좋으니 낙지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 넣어서 팔팔팔 끓여줬습니다.

덜어 먹을 수 있는 그릇을 주셔서 한 국자 덜어서 먹었습니다. 탱글거리는 낙지와 새우도 소주 안주로 하기 좋았습니다. 또 홍합도 꽤 많이 들어서 소주 안주로 먹기 좋았습니다. 국물은 얼큰하여서 안주로 좋았지만 초기에는 살짝 맛이 심심한 느낌이 들었는데 한소끔 끓인 뒤 먹으니 적응된 국물 맛이 났습니다. 조리가 다.

맥주안주 리뷰 마치며

오늘은 송도요리사 추천 맥주안주 Best5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글 적으면서도 맥주가 너무 생각나서 냉장고에서 맥주 꺼내왔어요.

자주 묻는 질문

칼바사 소세지

마지막으로 말발굽 소세지로 저명한 칼바사 소세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야식 타임

이제 시작해 보려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양식품 오징어 숏다리

어린 시절 학교앞 문구점에 팔던 오징어 숏다리 정말 추억의 간식이죠.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