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부모님이 죽은 후 내 집에서 살아가는 꿈

부모님이 죽은 후 내 집에서 살아가는 꿈

오늘 알아볼 꿈은 바로 천사 꿈 해몽입니다. 꿈 해몽에서는 꿈에 나타난 대상이나 내용에 따라 해몽이 다양한데, 가끔 천사가 나오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에 나오는 천사는 어떤 의미를 갖는지, 또 천사 꿈의 해몽은 어떠한 방식으로 풀이되고 있는지 상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사 꿈 해몽 꿈에 나오는 천사는 지도자나 이끄는 사람을 암시합니다. 천사가 나오는 꿈은 거의 모든 길몽으로 해석되는 편이지만 꿈의 내용에 따라 풀이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내용에 맞게 해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사 보는 꿈 천사를 보는 꿈은 어떤 문제의 해결이나 완화를 의미합니다. 고민거리가 있었다면 해결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거나 상황이 점차 호전될 징조입니다.

대부분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바로 벙어리들입니다. 진짜 말을 벙어리는 못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말을 잘 안 해야하는 것입니다. 바로 가장 큰 이유가 가치관 차입니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도록 예를 들어볼까? 우리는 연애를 합니다. 성공적인 연애를 하려면 바로 가치관이 맞아야 정말 오래 산다. 이별을 한 사람이나 나를 떠나간 사람을 보면서 걔는 진짜 나쁜 놈이야 라고 할 필요가 없이 그저 나랑 맞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이별이 조금은 쉬워진다는 것입니다.

그런데요 가치관 맞는 사람을 찾기가 쉬울까? 우리나라 이혼율이 이렇게 높은 데에는 거진 성격차이가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 성격차이라고 하지 않고 가치관이 맞지 않아 헤어지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바로 성공하는 사람들도 비슷한 징조를 보인다는 것입니다.


근처에 믿어주는 사람 가족, 친구 등
근처에 믿어주는 사람 가족, 친구 등

근처에 믿어주는 사람 가족, 친구 등

성공을 하는 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보니 바로 근처에 그 사람을 강하게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MC 유재석 씨에게는 박수홍과 같은 사람. T1 페이커 선수에겐 어머니의 엄마 이런 식으로 한 가지의 강한 믿음이 있는 사람들은 그 믿음을 보고 방향을 나아가는 게 아니라 그 믿음이라는 강력하고 보이지 않는 에너지가 희한하게 그 사람을 성장시킨다는 것입니다. 주변에도 크게는 아니더라도 성공하신 분들이 몇몇 있었는데 그 사람들 역시 어릴 적부터 가족들의 믿음이 있었다고 지인이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일 외에는 뭐든 낙관론적인 사고계획을 보인다는 것
자신의 일 외에는 뭐든 낙관론적인 사고계획을 보인다는 것

자신의 일 외에는 뭐든 낙관론적인 사고계획을 보인다는 것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기가 하는 일 외에는 거의 모든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이런 사람들은 찾아보기 정말 드문데, 왜 그러냐면 자신의 일도 생각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 본업이라고 해도 그렇게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거의 모든 한 발짝 떨어져서 사건 사고를 해결해야하는 것입니다. 주변에서 그럼 이런 사람들에게 거의 모든 하는 소리가 있습니다.

왜 이렇게 책임감이 없어. 생각해 보시면 문제가 터지고 나서 엄청난 집중을 해서 대응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남 일처럼 고민하고 일을 해결하려 들면 그것대로 또 질타를 받게 됩니다. 책임자가 아니라면 절대 책임지는 행동은 해선 안 된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해야 합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이 시점에서 마지막으로 남는 의문점이 한 가지 있네요. 그렇다면 어째서 자기가 아닌 다른 사람, 부모님이 이별하는 꿈을 꿨을까 하는 점인데요. 현실의 부모 두 사람 사이가 서로 더없이 좋은 경우라면, 어쩌다. 이런 꿈을 꾸었을까? 혹시 무슨 일이 생기는 건 아닐까? 하면서 노심초사할 수도 있을 텐데요. 이것은 꿈속 부모님이 현실 현실의 부모님이 아니라, 현실 속 다른 상징을 나타내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그렇게 걱정할 일은 아닌 거죠. 현실 현실과 동일한 느낌으로 생생하게 꾸는 꿈을 제외하면, 현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이 될 가능성은 상당히 낮습니다.

아픈 부모님을 간호하는 꿈

여태까지 막혔던 일들이 술술 풀릴 것을 암시하는 길몽. 첫차례 글인만큼 제게 의미가 깊습니다. 여태까지 꿈이란건 제가 겪은 경험들이 한데 뒤섞여 랜덤으로 나타나는 그런 현상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심리, 무의식에 대한 공부를 하다보니 꿈이라는게 마냥 반짝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허상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올려드리는 꿈 해몽은 꿈 해몽 관련 서적에서 주로 많은 내용을 참고하여 올릴 예정인데요. 사실 많은 서적들에서 꿈 해몽에 대한 이야기가 단순하게 한두줄로만 적혀있고 구체적인 설명이나 의미가 나와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실은 오늘 글을 쓰면서도 가장 궁금한건 바로 그런 부분이네요. 꿈에서 어떤 부분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어떤 것이 이같이 의미를 갖는 상징이 되는건지 좀 더 심도 있게 설명해준 책이 있다면 좋겠다는 그런 생각이 드는 오늘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근처에 믿어주는 사람 가족, 친구

성공을 하는 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보니 바로 근처에 그 사람을 강하게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일 외에는 뭐든 낙관론적인 사고계획을 보인다는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기가 하는 일 외에는 거의 모든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이 시점에서 마지막으로 남는 의문점이 한 가지 있네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