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권장 필링스파 솔직후기
안 하우스 레스토랑은 미케비치에서 3블록 정도 떨어진 베트남 음식 맛집입니다. 바다에서 해수욕 후 먹는것이 국룰 안하우스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중 하나 반쎄오. 반쎄오는 쌀가루 반죽을 프라이팬에 구운 후, 그 위에 각종 야채와 고기 혹은 해물을 넣고 반으로 접어먹는 베트남식 부침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전병 속 신착한 야채와 부드러운 고기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철저한 음식이니 꼭 먹어볼 것. 두 번째로 권하는 안하우스의 메뉴는 분짜. 에디터의 원픽인 분짜는 쌀국수 면으로 야채와 고기를 싸먹거나 기호에 맞게 피쉬소스를 함께 비벼 먹으면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파는 분짜와는 새로운 맛이니 맛보기를 추천합니다.
앙스파 매장전경 및 서비스 가격
1층은 상담이나 대기장소이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각층마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방이 나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직원분들이 냉장고에 있는 물을 아낌없이 꺼내주신다. 너무 덥고 목도 마른 상황이었기에 생명수 같았습니다. 전신마사지부터 어린이까지 다르게 준비되어 있으며, 마사지 받기전에 오일향도 시향하고 선택가능합니다. 오일의 이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난 피부염에 좋은 코코넛을 선택하였습니다.
마사지룸 suite wing
룸은 여러개로 나눠져있었고나는 suite wing이라는 룸으로 안내받았당 가는 길에 베트남 전통모자를 씌워주는데룸 도착하자마자 가져가심난 선물인줄 알고 좋아했당 껄껄 흐흐 한시장에서 산 슬리퍼가 맘에 들어서한 컷 찍어봄한국 와서도 잘 신고 다닌다 우리는 4명이 방문해서2명씩 방을 나눠썼다침대 위 수건을 곱게 꾸며둬서뭔가 망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걸 또 언제 다시 만든담 다른 마사지샵과는 다르게옷 저장 바구니가 따로 없고저 사다리 같은 옷걸이에 걸면 됩니다.
약간 아쉬웠던 점은페이스커버가 없었다는 점?그래도 흰수건으로 교체하는 걸 보면재사용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야쿠시 센터는 스파스 하노이와 같이 홈페이지에 가격이 공지되어 있진 않습니다. 그러니 상세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 많은 분들이 스웨디시, 아로마, 믹스, 핫스톤의 차이를 궁금해하시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없이 마사지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아로마 마사지는 흔히 알고 계시는 것처럼 아로마 오일을 발라 마사지를 하는 것입니다. 믹스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섞은 것으로 좋은 압력과 부드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 후기
오일도 시향 후 결심하고 3명이 들어가는 방이라 하여, 차례대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방으로 이동하면 앞에 있는 옷으로 속옷을 제외하고는 가운으로 갈아입으라고 하며, 마사지해 주시는 분들은 밖으로 잠시 나가있는다. 전부 갈아입으면 설문지 같은 걸 주시는데, 오일향 선택과 강도, 집중적으로 요청하는 부위 등을 체크할 있습니다. 난 90분짜리 전신마사지에 코코넛 오일과 강도는 가장 세게, 그리고 목과 등을 집중적으로 해달라고 체크하였습니다.
젤 처음으로 족욕부터 시작하며, 라임과 풀? 따뜻한 물로 발을 문지르면서 닦아줍니다. 이후부터 마사지가 시작인데, 침대 머리맡에는 강하게 와 약하게 팻말이 있어 말하지 않아도 팻말로 조절할 있습니다. 나는 가장 강하게로 요청하였는데, 손압이 얼마나 세던지 등 쪽과 목에 뭉쳐있던 근들이 그대로 다. 해산되는 느낌이었다. 종아리 쪽으로 갔을 때는 너무 놀래서 소프트소프트를 연발하였지만 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앙스파 매장전경 및 서비스
1층은 상담이나 대기장소이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각층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사지룸 suite
룸은 여러개로 나눠져있었고나는 suite wing이라는 룸으로 안내받았당 가는 길에 베트남 전통모자를 씌워주는데룸 도착하자마자 가져가심난 선물인줄 알고 좋아했당 껄껄 흐흐 한시장에서 산 슬리퍼가 맘에 들어서한 컷 찍어봄한국 와서도 잘 신고 다닌다 우리는 4명이 방문해서2명씩 방을 나눠썼다침대 위 수건을 곱게 꾸며둬서뭔가 망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서비스 후기
오일도 시향 후 결심하고 3명이 들어가는 방이라 하여, 차례대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