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색다른 시도 버거킹 신메뉴 오리지널스 페퍼잭 더블 후기(내돈내산가격 평가)
요즘 버거킹에서 오리지널스 페퍼잭 싱글, 더블 버거 2가지 유형의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오리지널스 페퍼잭 버거는 한국 진출 처음으로 100 한우 패티와 할라피뇨, 몬트레이 잭을 사용해서 매콤 고소한 풍미의 페퍼잭 치즈와 슈레드, 체다. 치즈를 담은 버거입니다. 오리지널스 페퍼잭 더블 버거는 단품 14800원, 세트 16800원입니다. 신메뉴가 출시되었지만 카톡 플러스친구나 버거킹 앱으로 주는 쿠폰은 없었습니다. 햄버거만 궁금하기에 오리지널스 페퍼잭 싱글 버거 단품을 포장했습니다.
버거킹의 신메뉴 오리지널스 페퍼잭 싱글 버거를 포장해왔어요. 고급형 느낌을 주기 위해 새로운 박스 포장으로 변경된 모습입니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 평가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먹으러 가기 전에 여러 유튜브의 맛평가를 봤는데, 이전보다. 못하다는 평이랑 여전히 맛있다는 평 두개가 있어서 직접 먹어보지 않고서는 모르겠다라는 생각에 더욱 중립적인 마음을 갖고 평가를 하기로 다짐했어요.
트러플 머쉬룸 와퍼 맛평가를 하면 패티의 육향과 트러플의 진한 향이 잘 균형잡힌 맛이 기본베이스로 너무 훌륭했습니다. 머쉬룸 버거인 만큼 중간에 버섯의 식감과 함께 버섯향이 올라와서 고급진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솔직히 이전에 먹었던 맛이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현재의 버거도 충분히 맛이 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충분한 햄버거에요. 트러플 소스를 좋아하거나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권하는 햄버거입니다.
오리지널스 페퍼잭 싱글 버거 칼로리 영양성분 정보
오리지널스 페퍼잭 싱글 버거의 영양성분 정보입니다. 단품 중량 291g, 934kcal의 칼로리를 포함합니다. 단백질 44g80, 나트륨 1606mg80, 당류 8g, 포화지방 24g163의 영양소를 포함합니다. 새로 나온 신메뉴는 높은 나트륨, 포화지방, 칼로리라서 부담스러운 영양성분 정보입니다. 버거킹의 신메뉴 오리지널스 페퍼잭 싱글 버거는 맛있었습니다. 10800원 단품의 비싼 가격이지만 조금 비싼 수제버거를 먹는다라고 생각됩니다.
버거킹에서 수제버거 맛을 느낄 줄은 몰랐습니다. 부드러운 브뤼오슈 번, 페퍼잭 치즈와 슈레드, 체다. 치즈의 여러가지 치즈 맛, 베이컨의 조합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그러나 치즈와 베이컨의 짠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페퍼잭 치즈는 생각보다. 맛있고 매콤해 치즈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 오리지널스 페퍼잭 싱글 버거는 비쌌지만 나름대로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