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백패킹 등산 배낭 허리벨트 끌어당기는 방향 바꿔주기 미스테리렌치 T100 허리 당김 구조 셀프 개선 수리

백패킹 등산 배낭 허리벨트 끌어당기는 방향 바꿔주기 미스테리렌치 T100 허리 당김 구조 셀프 개선 수리

두드러지게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착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다. 가을에는 단풍놀이 등 산행을 하기 정말 좋은 계절입니다.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등산인구가 20대 등 젊은 층의 유입으로 많이 늘었다. 등산에 입문하면서 하나하나 장비를 구입하고 하게 되지만 하지만 오늘 소개할 제품은 등산 배낭에 부착할 수 있는 악세사리로 써보시면 상당히 편한 아이템입니다. 500ml 물통을 달고 다닐 수 있는 보틀 캐리어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소개하여 봅니다.

지난 4월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미스테리월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을 했으며 빠르게 배송을 받았습니다. 십수 년 전에 등산에 막 입문했을 때 큰산 다닐 때는 배낭에 카멜백 하이드레이션 즉, 수낭을 넣고 호스로 물을 마시곤 했는데 청소 등 관리가 어려워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중등산용 등산가방등산시간 68시간
중등산용 등산가방등산시간 68시간

중등산용 등산가방등산시간 68시간

6시간에서 8시간 9시간의 등산은 힘든 거리다. 오늘 하루 종일 산에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과 기상에 대비한 옷들도 준비룰 잘해야 합니다. 즉 30리터 이상 큰 가방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큰 가방은 등산시 버거울 수 있기에 적절한 사이즈에 외부에 각종 비너로 장비를 걸수 있는 구조면 더 없이 좋을 것입니다. 50리터 이하 가방을 권장 드립니다. 등산이기때문에 짐을 최대한 줄이고 줄여 필수 적인 장비만 구비를 하는것이 가장 좋을것 입니다.

추천배낭 1. 네이처하이크 40리터 배낭 8시간 9시간 이렇게 등산시간이 길어지면 무게의 중요성은 엄청나다. 등산가방부터 무겁게 된다면 장기간 등산이 고되게 느껴질 것입니다. 오랜 등산은 작은 물도 무겁게 느껴지니. 그래서 추천드리는 등산가방이 바로 네이처하이크에서 나온 아주 편한 등산가방입니다.

미스테리랜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 쉐도우 문 코요테 탄
미스테리랜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 쉐도우 문 코요테 탄

미스테리랜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 쉐도우 문 코요테 탄

공식 유튜브 모델 번호 미스테리렌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색상 코요테 탄 or 쉐도우 문소재 500D LITE PLUS CORDURA중량 2.9kg용량 71L 전후사이즈 88 x 34 x 34 cmAstral Frame

저는 이 날 같이간 동료와 함께 구매했는데요. 해당 장비의 강점은 거의 모든 아실거 같아서 생략하고, 색상만 간략히 소개하자면 기본이 쉐도우문이고, 한정판식으로 나온 아이디어가 코요테 탄이라고 하셨습니다.

사장님 피셜 물론 가격도 다릅니다. 코요테 탄이 더 비싸요. 기능은 같습니다.

1박 이상의 백패킹 용 등산가방
1박 이상의 백패킹 용 등산가방

1박 이상의 백패킹 용 등산가방

여기에선 많은 갈림길이 있습니다. 고성능에 부피 큰 가방을 구매할 것이냐. 아니면 최대한 무게를 줄인 편한 등산가방을 선택하느냐. 백패킹을 합니다. 보시면 힘들다. 그럼 가방도 험하게 다루게 됩니다. 그리고 산에 가지고 가는 장비는 더없이 많습니다.. 갈아입을 옷, 우의, 겨울엔 패딩 그리고 부피가 엄청난 침낭등 그래서 70리터 이상을 추천하는데 나의 경우는 70이 가장 편했다. 80 이상으로 넘어가면. 가방이 너무 무겁다.

권장 배낭 미스터리렌치 글래시어 중량급의 등산가방으로 이것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 싶습니다. 피엘라벤도 많이 쓰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미스테리랜치의 글래시어가 독보적1위라고 생각합니다. 권장 또 추천입니다. 수납 많고 이쁘고. 그럼 끝이지 않은가 나의 경우 짐을 백패킹시 짐을 최대한 줄인다. 많으면 끝도 없습니다..

미스테리렌치 오프라인 매장 가산디지털

유인터내셔널 전시실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207호 07043513135운영시간홈페이지 안내가산동 전시실 AM 1100 PM 0800가산디지털역 8번 출구 쪽입니다.

개인적으로 등산화나 백패킹 배낭 등 아웃도어 제품류 등은 직접 실착을 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특히 새멤버 이실 경우 더더욱 오프라인 구매 추천드립니다. 저또한 비슷하게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하려고 오프라인 전시실을 직접 방문하였습니다.

참조하여 홈페이지상 전시실 운영시간은 아침11오후8시나 사장님 혼자 근무하시는 것 같고, 유동적인 상황이 있을수 있으니, 출발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해 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이즈 및 오프라인 시착 후기

150 후반 허리 26 코요테 탄 착장 빈 배낭, 160 중반 허리 2627 쉐도우문 착장 오프라인 DP용배낭 , 모두 XS 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코요테는 새상품 착용이라 납작합니다. 대략적인 참고 사진으로만 봐주시고, 개인마다. 허리 두께, 어깨 높이 등 종합적인 체형이 다르니 처음이시라면 직접 착용해 보시고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아기같은 액세서리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방 넘 귀엽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설명도 잘해주시기 때문에 찾으시는 물건을 직접 시착하고 구매원하시는 분들이나 백패킹 첫 입문하시는분들에게는 방문 추천드립니다 실사용 후기는 백패킹 후 따로 적어볼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등산용 등산가방등산시간

6시간에서 8시간 9시간의 등산은 힘든 거리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미스테리랜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 쉐도우 문 코요테

공식 유튜브 모델 번호 미스테리렌치 신형 글레시어 우먼 71L색상 코요테 탄 or 쉐도우 문소재 500D LITE PLUS CORDURA중량 2.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박 이상의 백패킹 용

여기에선 많은 갈림길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