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배곧 붕어빵 맛집 줄서서 기다리는 곳

배곧 붕어빵 맛집 줄서서 기다리는 곳

창세기 12628 여러분들은 가수 심수봉을 아시지요. 청년들과 학생들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어느 정도 드신 분들은 심수봉이 누구인지 잘 압니다. 심수봉의 본 이름은 심민경입니다. 그는 명지대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던 1978년 제2회 MBC 대학가요제에 서울 대표로 참석을 해서 자신의 자작곡인 그때 그 사람을 불렀습니다. 이 곡은 대학가요제에서는 입상을 하지 못했지만 사람들이 꾸준히 사랑을 갖고 불렀던 인기 있는 노래였습니다.

심수봉은 그 다음해에 이 노래를 갖고 정식가수로 데뷔하여서 인기신인가수가 되었습니다. 그 가사를 보시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imgCaption0
위치 선정


위치 선정

난 위치를 선정하는데 그리 큰 어려움을 겪지 못했다. 그 이유는 내가 잘 아는 곳으로 선정했기 때문. 만약 붕어빵 할 생각이 있으면 잘 아는 곳에서 시작해라. 나같은 경우는 그 근처에 붕어빵 하는 곳이 없었고, 앞뒤로 아파트 단지를 끼고 있었어요. 사실 허락만 받는다면, 장사가 잘 될 거라는 걸 알고 시작했음. 근처에 붕어빵 없고 아파트가 많으면 좋을 거 같다.

가슴속 3천원

또 많게들활용하는 어플이 가슴속 3천 원입니다. 그리고 대동풀빵여지도는 겨울철 간식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지도를 활용하여 앱이 아니기 때문에 어플을 깔 필요도 없습니다. 붕어빵, 잉어빵, 호떡, 호두과자등 여러가지 종류가 총망라되어 있어 검색만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붕어빵과 잉어빵 구분을 한다고 하는데, 저는 입으로 들어가면 붕어빵인지 잉어빵인지 전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올 겨울이 다. 가기 전에 붕어빵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 바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들고 붕세권, 가슴속 3천 원, 대동풀빵여지도등 마음에 드는 거로 검색을 해보세요. 어렵지 않게 바로 붕어빵 파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업데이트가 늦어질 수 있으므로 리뷰를 보고 가시는 게 조금 더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