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맥캘란12년 더블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 macallan12 years old double cask

맥캘란12년 더블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 macallan12 years old double cask

이마트에서 25일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ml 1200병, 산토리 가쿠빈700ml 8400병을 이마트 52개점에서 할인행사판매를 합니다. 발베니는 11만원, 산토리가쿠빈은 398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나는 오늘 아침 이마트에 다녀와서 발베니와 산토리가쿠빈을 업어왔다. 혹시 이번 기회를 놓친 인원은 이마트앱에서 27일 오전 10시에 오픈을 하니 기회를 노리면 됩니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외에 맥칼란 12년 더블캐스크, 발베니 14년을 함께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방식은 이마트 앱에서 결제를 한뒤 수량할 매장과 날짜를 지정해 픽업해가면 됩니다.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이마트 등에서 위스키 행사를 가끔씩 진행하는데 말로만 듣던 오픈런을 오늘 겪고왔다. 언제부터 이렇게 위스키가 인기가 있었나 생각이 드는데2년전쯤인가 서울에 출장을 갔다가 아는형님이 싱글몰트 위스키를 사주셨습니다.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 맛 후기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 맛 후기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 맛 후기

tasting notenose향 달달한 과일향 우디, 쿠키palate맛 달콤함, 우디, 약한 쉐리, 견과류, 바닐라finish목 넘김 후 생각 생강의 스파이시, 여운이 짧은 피니시, 고소한 견과류 향 맥캘란 12년 더블을 니트와 온 더락으로 마셔보고 비교해보았습니다. 니트로 마실 때 달큰하고 우디한 향을 더욱더 기분 좋게 느낄수 있고 피니시에 올라오는 고소한 견과류의 맛을 잘 느낄수 있었던 것같습니다.

많이 분들이 즐기시는 온더락은 위스키의 풍부한향을 약하게 만들어 향을 즐기기에는 조금 적합하지 않은긋하고 아울러 쌀쌀한 얼음 때문에 여러가지 맛을 느끼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온더락으로 시원하게 먹는 위스키도 포기할 수 없으니 그날의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즐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스키에는 답이 없으니 말입니다. 오늘도 주관적은 저의 술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