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 갈릭 치킨 버거 배달 8,900원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 갈릭 치킨 버거 배달 8,900원

맥도날드에서 오랜만에 사이드메뉴로 신상품을 출시했다. 바로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란 다소 긴 이름이 특징인 이 메뉴는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살짝 변형시킨 메뉴다. 필자는 진도대파 크림크로켓버거 세트를 주문하며 일반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감자튀김을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감자튀김으로 변경했다. 위 사진 왼쪽 부분이 흔들어 먹는 용도로 활용하는 맥쉐이커 후라이 종이봉투와 그 위로 허니버터인절미 시즈닝과 맥날 감자튀김이 놓인 모습입니다.

사실 사이드메뉴인 만큼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는 조리법이라고 할 것도 없을 정도로 제작하는 법은 아주 쉽습니다. 가장먼저 잘 튀겨진 맥도날드 감튀김을 따로 준 맥쉐이커 후라이 종이봉투에 모두 넣고 이후 허니버터 인절미 시즈닝 또한 모두 쏟아 넣는다.


맥도날드 토마토 치킨 스냅랙
맥도날드 토마토 치킨 스냅랙

맥도날드 토마토 치킨 스냅랙

햄버거 신상에 이어서 사이드 메뉴를 두 개 골랐는데 한 가지는 토마토 치킨 스냅랙입니다. 작년에 해피스낵의 한정 메뉴로 판매되었다가 단종되어서 크게 실망한 적이 있었는데 최근 시기 상시 메뉴로 다시 출시했다고 하네요.

한때 토마토 치킨스냅랙에 빠져서 버거 대신에 스냅랙만 2개씩 먹었던 추억을 생각하며 함께 구매했습니다. 매운 소스와 치킨, 토마토의 조화는 여전히 또 사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맥도날드 무료 음료수 꿀팁
맥도날드 무료 음료수 꿀팁

맥도날드 무료 음료수 꿀팁

고객설문에 참여하면 상품을 구매할 때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맥도날드 고객설문에 참여했을 때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아 참여하기 몹시 간단했습니다. 맥도날드를 자주 방문한다면 무료 음료를 받는게 좋겠지요? 특히 단품으로 버거만 오더하는 경우 이런 무료 음료 쿠폰이 있으면 참 유용합니다. 이왕 맥도날드에서 가성비 있는 식사를 원한다면 꼭 놓치지 마시길 추천합니다.

맥도날드 런치메뉴 종류, 가격

맥도날드 올해 1월 점심메뉴는 빅맥,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1955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더블 불고기 버거가 맥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인기있는 대중적인 메뉴들로 딱히 호불호 없이 손이가는 메뉴입니다. 저는 이중에서도 특히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를 제일 좋아합니다. 예전에는 상하이 버거가 더 매콤했던 것 같은데 최근에는 그 매콤함이 옅어진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아니면 제가 입맛이 변한 것일지도 모르겠지요? 진실은 저 너머로.참고해서 맥런치 할인율은 버거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맥도날드 미트칠리 BLT버거

진한 고기맛을 살리는 미트칠리소스에 품질좋은 샤워크림, 품질좋은 양상추와 토마토까지 더해진 미트칠리 BLT버거는 더블 비프와는 달리 채소가 있는 햄버거입니다. 햄버거를 먹을때 고기 패티와 채소의 조화를 가치있게 생각한다면 더블 비프보다는 BLT 버거가 입맛에 더 맞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더블 비프를 먹어본 입장에서 고기의 육향과 풍미는 뛰어났지만, 소스 자체가 채소와도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되어 미트칠리 BLT버거도 추후에 먹어보려고 합니다.

오히려 햄버거의 조화를 생각한다면 BLT버거가 더 맛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미트칠리버거는 전반적으로 맛은 있으나 고기패티냐 채소와의 조화냐의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맛은?

인절미를 평소에 선호하는 필자로서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에 대한 기대가 컸다. 가장먼저 첫 느낌은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에서 생각보다. 단 맛이 과하게 나 실망감이 들었다. 뭐랄까 감자튀김에 어울리지 않는 단 맛이 많이 나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두세번 먹다. 보시면 단맛뿐만 아니라 인절미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입안에 잘 돌아 첫 느낌보다는 금세 좋아진다. 그렇다고 기존의 맥날 감튀보다.

700원이 더 비싼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가 맛에 더 이점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뭔가 버거랑 잘 어우러지는 맛이 아니고 단품으로 먹었을 때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가 오히려 빛을 낼 것 같다. 첫맛은 허니버터칩과 비슷하면서 먹다보시면 인절미 특유의 고소한 맛이 꽤 잘 나기에 매력이 없진 않습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기에 이와 같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맥도날드 토마토 치킨

햄버거 신상에 이어서 사이드 메뉴를 두 개 골랐는데 한 가지는 토마토 치킨 스냅랙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맥도날드 무료 음료수 꿀팁

고객설문에 참여하면 상품을 구매할 때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도날드 런치메뉴 종류,

맥도날드 올해 1월 점심메뉴는 빅맥,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1955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더블 불고기 버거가 맥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