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맥도날드 신메뉴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내돈내산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내돈내산 후기

키오스크 주문 이제는 맥날 방문할 때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게 너무나 자연스러워졌습니다. 하지만 할인권 사용할 때 QR코드 인식이 잘 되지 않아 많이 불편합니다. 저는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버거 세트가 9 할인하는 쿠폰이 있어서 바로 사용했습니다.


테이블로 서빙받기
테이블로 서빙받기

테이블로 서빙받기

태국 맥도날드에서는 독특하게 직원이 테이블로 서빙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면 나온 메뉴를 직접 픽업할지, 테이블로 서빙을 받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로 서빙 받기를 선택하면 위에 언급한 주문과정과 동일하지만 직원이 따로 번호판을 건네줍니다. 이걸 책상에 잘 보이게 놓으면 됩니다.

기다리고 있다면 직원이 와서 번호판을 보고 주문한 메뉴를 직접 서빙해줍니다.

츠키미 못찌 버거
츠키미 못찌 버거

츠키미 못찌 버거

가격 870엔단품메뉴 설명가게에서 정성스럽게 구워낸 달걀과 가다랑어와 다시마 국물이 우러난 국물에 푹 절인 튀긴 모찌에 풍미가 여러가지 깊은 단맛 소 양념을 곁들였습니다. 퍼스트 키친의 특제 일본 육수가 향기나는 패티와 간장을 더한 번즈를 사용한, 일본의 감칠맛이 가득 담긴 가을 한정, 달맞이 버거입니다.

츠키미 못찌 치킨 타츠타 버거 (月見もっちチキン竜田バーガー)

가격: 740엔메뉴 설명:가게에서 정성스럽게 구워낸 달걀과 가다랑어와 다시마 국물이 우러난 국물에 푹 절인 튀긴 모찌에 풍미가 여러가지 깊은 단맛 소 양념을 곁들였습니다.

퍼스트 키친의 육수를 살린 밑간이 특징인 갓 구운 튀김옷의 치킨 타츠타와 간장을 더한 번즈를 사용하여 일본의 감칠맛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가을 한정, 츠키미 버거입니다.

맥도날드 대표적인 메뉴

빅맥 Big Mac 1968년 출시된 두 개의 패티, 특별한 빅맥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가 들어간 빅맥은 미국을 대표하는 햄버거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특히 햄버거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쿼터 파운더Quarter Pounder 1973년에 출시된 쿼터 파운드는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어 지금까지도 메뉴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프렌치 프라이 French Fries 맥도날드의 프렌치 프라이는 얇은 형태입니다.

얇게 만듦으로써 크리스피하고 감자의 풍미가 열정적인 맥도날드의 프렌치 프라이는 지금까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겨찻는 사이드 메뉴로 꼽힙니다. 애플파이 (Apple Pie): 따뜻한 사과 파이는 달콤함을 원할 때 완벽한 디저트입니다.

직접 픽업하기

한국 맥도날드랑 주문방식은 유사합니다. 직접 카운터로 가서 주문할 수 있고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태국어를 할 줄 아는 분이라면 직접 주문할 수 있겠지만 저는 태국어를 못하기 때문에 영어 메뉴명이 써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했습니다. 키오스크가 있어 정말 다행이죠.

메뉴를 정하고 마지막에 결제계획을 선택할 때 현금으로 계산하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주문내역표가 나오는데요, 이 표를 갖고 카운터로 가서 직원에게 건네줍니다.

그러면 직원이 보고 지불해야할 총 금액을 알려줍니다. 금액에 맞게 현금을 지불하고 나면 이렇게 결제 영수증을 줍니다. 위에 2630이라고 써있는 숫자가 픽업 넘버입니다. 전광판을 보고 숫자가 뜨면 가져가면 됩니다.

맥도날드 빅맥 베이컨 구성

그럼 바로 시식을 해보도록 할텐데요 베이컨도 좋아하고, 빅맥도 즐겨찻는 제 입장에서 반갑기 그지 없는 메뉴이지만 또 먹어보기는 해서 혹시 맛만 너프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이번에는 배달로 주문한 것에 반면 딱히 버거가 무너지지도, 안에 구성이 빈약하지도 않아서 매우 만족스러웠는데요 베이컨도 적당히 짭조름한 맛을 더해져 약간 뻑뻑하다는 느낌도 줄 수 있는 빅맥과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딱.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전 1955 버거 세트가 5,900원, 이전 빅맥 베이컨 세트가 6,300원일 때는 사실 구성 자체가 비슷하게 때문에 양만 놓고 보시면 빅맥 베이컨 세트를 고르는 것도 꽤나 괜찮았는데요 지금은 1955 버거 세트가 7,500원, 빅맥 베이컨이 9,000원입니다. 맛이 딱히 너프된 것도 아니고, 양도 똑같은데 가격이 이렇게 벌어지니까 아무래도 가성비, 가심비가 심각하게 떨어지는 메뉴가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테이블로 서빙받기

태국 맥도날드에서는 독특하게 직원이 테이블로 서빙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츠키미 못찌 버거

가격 870엔단품메뉴 설명가게에서 정성스럽게 구워낸 달걀과 가다랑어와 다시마 국물이 우러난 국물에 푹 절인 튀긴 모찌에 풍미가 여러가지 깊은 단맛 소 양념을 곁들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도날드 대표적인 메뉴

빅맥 Big Mac 1968년 출시된 두 개의 패티, 특별한 빅맥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가 들어간 빅맥은 미국을 대표하는 햄버거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