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매일 아침 나만의 취향대로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토스터 HD258200

매일 아침 나만의 취향대로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토스터 HD258200

필립스 컴팩트 에어프라이어 HD920090은 아날로그 버전으로, 800g까지의 음식물을 1회에 조리할 수 있습니다.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었으며, 오일 없이 칼로리를 적게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예열과 쉬운 조작이 가능하며 분해가 간편하고 세척이 용이합니다. 필립스 컴팩트 에어프라이어 HD920020은 아날로그 버전으로, 800g까지의 음식물을 1회에 조리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되었으며, 오일 없이 칼로리를 적게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예열과 쉬운 조작이 가능하며 분해가 간편하고 세척이 용이합니다. 한경희이지라이프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5L, 혼합색상, HEA823는 5리터 용량으로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품질보증서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품질보증서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품질보증서

조리법 북과 에어프라이머 하단 받침대와 뚜껑이 가장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석쇠 같은 건 하단 받침대, 쇠로 판떼기는 음식이 위로 튀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뚜껑이었다. 팝콘 만들어 먹는다면 그때 사용하면 될 듯 하다 마지막 본 물건 등장 물건 표면에 디스플레이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다이얼 2개와 손잡이만 존재합니다.

주의사항 전면 다이얼이 동작 다이얼, 무턱대고 돌리지 말자, 사용 전 청소 필수 손잡이 위에 다이얼이 에어프라이머 동작하는 부분이니 돌려놓지 않도록 주의 해야합니다.

3살 짜리 아들이 한눈 판 사이에 동작다이얼을 끝까지 돌려놔 살짝 당황했다. 힘을 주어 반대쪽으로 돌리면 타이머가 0 으로 복귀되지만 합니다.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튀김

이제 칼로 썬 고구마를 튀겨보자. 고구마를 써는 과정과 고구마에 기름을 바르는 과정은 정신이 없어 사진을 남기지 못 했다. 고구마가 노릇노릇하게 튀겨졌다. 기름을 정말 조금만 발랐는데, 더 발라야 할 것 같았습니다. 과자 같이 튀겨져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기름을 조금 더 발랐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았습니다.

장점 예상하지 못 했던 스마트 오븐과의 고구마 굽기 대결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뒤 친구집에 놀러 갔는데, 고구마를 구워 쪄 먹기로 했다.

비슷한 모델의 에어프라이머와 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친구였기 때문에 둘 중 어떤 기기가 고구마를 더 달콤하게 굽는지 비교해보자고 했다. 출력이 비교적으로 강한 스마트 오븐은 15분, 에어프라이어는 25분으로 시간을 설정하고 고구마를 조리하기 시작했다.

사용 후 느낀 점

작동 방법도 어렵지 않고 8단계로 구분하여 빵을 구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토스터입니다. 나에게 맞는 굽기 온도를 찾아놓고 설정해 놓으면 편리합니다. 굽기 3은 살짝 노르스름하게, 굽기 4는 조금 더 노르스름하고 바삭하게 구워집니다. 식빵만 구울 수 있었던 옛날의 토스터와는 달리 데우기와 해동까지 되는 토스터가 조금은 낯설었지만 여러 가지 기능이 있어 여러 가지로 편리합니다. 특히 빵 데우기 받침대가 참 신선했습니다.

사용해서 보니 정말 유용합니다. 에어 프라이어에선 한쪽면은 바삭하게 한쪽면은 눅눅하게 구워졌는데 역시 전용 토스트기로 사용하니 양면 모두 바삭하게 구워져 한층 맛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성품 본체, 레시피북, 하단 받침대, 상단 뚜껑, 설명서와

조리법 북과 에어프라이머 하단 받침대와 뚜껑이 가장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리시작 감자튀김 처럼 칼로 썬 고구마

이제 칼로 썬 고구마를 튀겨보자.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후 느낀 점

작동 방법도 어렵지 않고 8단계로 구분하여 빵을 구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토스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