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망원동 카페 루즈도어 ( 미장센 헬로버블 다크애쉬그레이 셀프염색) 후기

망원동 카페 루즈도어 (+미장센 헬로버블 다크애쉬그레이 셀프염색) 후기

애쉬브라운 염색은 탈색의 결과치에 따라 요구하는 애쉬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리치 하는 과정에서 붉은 기나 노란끼가 없을수록 애쉬 계열의 염색을 했을 때 요구하는 색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쉬브라운 계열 염색은 탈색 2회는 기본으로 하셔야 합니다. 시중에 탈색 없이 예쁘게 애쉬브라운 염색을 할 수 있다는 염색약이 있는데, 브라운 색상은 가능하나 애쉬를 입히기에는 부족합니다. 이유는 애쉬 컬러는 좀 전에 말했듯이 모발 탈색 2회 이상을 하여 모발이 흰색에 가까울수록 애쉬 컬러가 잘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분 탈색을 이전 시간의 51 정도로 시간을 단축하는 방법은 아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애쉬바이올렛
애쉬바이올렛


애쉬바이올렛

첫 탈색후 노란기를 중화하기 위해서 많이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노란색과 보라색은 서로 보색반대색 관계로 염색 후에는 노란기를 많이 잡아주어 베이지색상으로 색이 빠지게 되어서 탈색 후 염색 초입문으로 많이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푸른색이 가미 된 애쉬바이올렛은 더욱 쌀쌀한 느낌으로, 여름쿨톤과 잘 어울립니다. 그래서 애쉬바이올렛 색을 희망하시더라도 쓰려고 하는 염색약을 잘 살피어 보신후 푸른 느낌이 가미된 청보라색에 가까운 애쉬 바이올렛 색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들고 미용실에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네추럴 브라운
네추럴 브라운

네추럴 브라운

무난하게 염색으로만 변화를 주고 싶으실 때는, 기본 브라운 색감만 들어있는 네추럴 브라운을 추천드립니다. 반사빛이 붉은색도 노란색도 돌지 않고 자연갈색 브라운느낌으로 들어가면 피부톤이 칙칙해보이지 않고 화사해보입니다. 평소에 메이크업을 하지 않으시거나 엄청 연하고 자연히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대신 주의하실 점은 여름쿨톤이시면 붉은색이 들어간 계열은 잘 어울리지 않으니 최대한 쌀쌀한 계열쪽으로, 애쉬브라운 느낌으로 붉은기가 최대한 없는 매트한 계열의 염색을 진행하시면 홍조있는 피부톤에 적합하게 맞춰집니다.

여름쿨톤에서 진리는 딥블랙, 블루블랙 컬러입니다. 피부톤이 환할 수록 얼굴이 더 돋보이는 스타일입니다.아무것도 안한 자연모발은 블랙이지만 브라운이 많이 보이는 네추럴 블랙인데, 애쉬한 느낌의 애쉬블랙, 딥블랙으로 새까맣게 덮은 느낌이 미세하지만 더 잘 표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