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매직패스 구매방법 및 사용 후기
2023년 2월 25일 토요일 기준으로 구매하기 정말 힘들었던 잠실 롯데월드 매직패스 구매방법 및 사용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롯데월드를 가기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플을 첫번째 깔아줍니다. 롯데월드 사이트 안에도 애플스토어구글플레이 연동 링크가 있습니다. 매직패스 구매방법 매직패스는 최소한의 시간으로 빠르게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표로 자유이용권과는 별개로 추가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용하려는 날짜 3일 전 12시 정각에 매직패스 구매가 열리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추셔야 합니다.
탑승예약기능 활용 팁은?
오픈런을 한다면 바이킹으로 가서 탑승예약을 해놓고 바로 건너편의 신밧드의 모험에 줄을 선다. 그리고, 바이킹 탑승 시간이 되기 전까지 그 주변의 놀이기구를 즐깁니다. 그 사이에 풍선비행 예약도 해두면 좋습니다. 1시에 오후 예약을 시작한다고 공지되어 있었지만 거의 20분 전부터 발권을 시작했다. 시간을 왜 안 지키는 거지? 따라서, 예약 발권 시간에 딱 맞춰서 가면 안 되고 조금 일찍 가서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탑승예약발권은 탑승인원 모두가 함께 대기해야 합니다. 한 명만 대표로 표를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탑승예약제 활용하기
롯데월드의 가장 큰 장점인 듯. 롯데월드 놀이기구 중에 몇 개는 예약발권을 통해 탑승예약을 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놀이기구를 여러 개 예약할 수 있기에 탑승예약 기능만 잘 활용하여도 적어도 몇 개의 놀이기구를 탈 있습니다. 탑승예약이 가능한 놀이기구는 스페인해적선바이킹, 후렌치레볼루션, 풍선비행, 키즈토리아유아, 언더씨킹덤유아입니다. 자신이 예약기능을 활용한 놀이기구는 바이킹, 풍선여행이었다.
예약기능을 활용해 아이가 선호하는 바이킹을 두 번이나 탈 수 있었습니다.
휴대용 의자
아코디언 의자를 들고 다니면서 긴 대기시간 동안 앉아 있는 사람들이 제일 부러웠다. 현장 기념품 샵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비쌌다. 어린이용 아코디언 의자가 16000원 이었나? 다리가 아파하는 둘째를 위해 급하게 사려다가 쿠팡에 검색해 보니 쿠팡이 훨씬 저렴해서 구매할 수 없었습니다. .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방문 시에 미리 구입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서, 미리 구입해야 겠다.
5회에 5만 원가량하는 매직패스는 놀이기구를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는 티켓입니다. 자유이용권과 별도로 돈을 지불하고 구입할 있습니다. 인기 있는 무서운 놀이기구를 잘 타는 인원은 산다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인기가 많아서 산다는 것 자체가 하늘의 별따기다. 팁이 있다면 오전 9시에 나오는 당일 취소표를 노려보는 것입니다. 어플에서 수시로 잔여수량이 확인 가능합니다. 우리 가족은 무서운 놀이기구를 즐기지 않기 때문에 매직패스를 안 하길못한 것이 잘한 일인 듯. 인기 많은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지 않는다면 굳이 필요는 없는 듯. 에버랜드처럼 대기시간 100분 이렇게 세부적으로 나오지는 않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온라인 예매 방법
온라인 예매는 방문일자 3일 전 자정에 오픈됩니다. 롯데월드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 합니다. 매직패스 고급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방문일자와 인원수를 선택합니다. 1인장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 5회권 혹은 10회권을 선택하고, 혜택을 체크합니다. 혜택 체크가 필수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동의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안내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이 성공적으로 한 한 완료되면 매직패스를 앱에 등록하고, 매직패스 전용 대기 라인으로 빠르게 탑승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는 한정 수량 상품이므로 조기 판매 중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악 후 미이용시에는 위약금 100%가 부과되며, 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이용하려는 날이 주말이라면 YES 무조건적으로 YES
매직패스 구매에 성공하셨다면 인기 있는 어트랙션은 매직패스로 13분 만에 탑승할 수 있으니 입장하자마자 인기가 상대적으로 없는 어트랙션을 먼저 공략해 주세요. 오전에는 인기없는 어트랙션 매직패스 없이도 20분 내외로 다. 탈 수 있었습니다. 예외로 혜성특급은 매직패스를 사용하였는데도 15분 이상 대기가 있었습니다. 대기시간이 120분 이상인 어트랙션을 줄을 서지 않고 탄다는 것은 참 매력이었습니다.
매직패스 시간을 돈 주고 사는 티켓 아 그리고 롯데월드 시간표에는 10시부터 입장이었는데 저는 9시 40분쯤 도착하였는데도 바로 입장이 가능했고 들어가 보니 이미 대부분이 놀이기구를 벌써 타고 있었습니다. 여담으로 점심시간이 변수 식당대기가 2시간이었습니다. 라라코스트 치킨너겟 빠네 크림스파게티 마르게리따 피자스프라이트 둘이서 먹었는데 의외로 저 파스타에 있는 빵 때문인지 너무 배가 불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탑승예약기능 활용 팁은?
오픈런을 한다면 바이킹으로 가서 탑승예약을 해놓고 바로 건너편의 신밧드의 모험에 줄을 선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승예약제 활용하기
롯데월드의 가장 큰 장점인 듯.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휴대용 의자
아코디언 의자를 들고 다니면서 긴 대기시간 동안 앉아 있는 사람들이 제일 부러웠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