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대청댐 근처 모임하기 좋은 ‘누리마루 레스토랑’

대청댐 근처 모임하기 좋은 ‘누리마루 레스토랑’

매일 10302050 날씨 좋아서 대청댐 드라이브 하기로 호반 아줌마가 집에서부터 싸온 복호두아니 뚜껑도 가져와야할거아냐. 저 상태도 들고 뛰어옴 방서사거리에서 20분정도 달려오니 도착 건물이 엄청 커서 한눈에 보였습니다. 주차장도 겁나 넓어서 짱 편함 꽃구경하는 호반 아줌미, 자이 아줌미 엘레베이터 타고 3층에서 내려욥 1층은 버섯전골집이고 3층이 레스토랑 겸 카페 입구로 들어가서 가게를 둘러봅니당 오 실외 바람 쐴 수 있는 공간 날씨가 좋아서 더 좋았다.

카페 안에는 책과 소품이 많았다.


imgCaption0
블랙라벨 스테이크 달링 포인트 스트립

블랙라벨 스테이크 달링 포인트 스트립

드디어 메인디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스테이크, 파스타, 사이드 메뉴 세 가지 음식이 한 번에 나왔고요. 먼저 미국산 채끝등심 420g짜리 달링 포인트 스트립부터 먹어봤습니다. 언뜻 봐도 두께감이 상당하죠? 아무래도 소고기입니다. 보니 돼지고기 삼겹살처럼 오랜동안 굽지 않아 굽기 전 중량이 어느 정도는 보존되는 느낌입니다.

겉에는 뚜렷한 그릴자국과 함께 마이야르 반응이 잘 일어났고 새우 3마리, 방울토마토 2개, 아스파라거스, 로즈메리 가니쉬와 곁들여져 나왔어요.

굽기 정도는 미디엄으로 요청드렸는데 고기 모양 자체가 오른쪽은 대조적으로 얇고 왼쪽으로 더해 질수록 두꺼워져서 왼쪽부분은 미디움 레어에 가까웠습니다.

청주 시내북문로 양식 맛집 제안 우암산호랭이 메뉴

매장 밖에서 메뉴판을 확인할 있습니다. 입장하기 전에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 한식을 팔거 같은 이름에 양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가 마음에 들었다면 자리에서 디테일하게 보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메뉴판입니다. 파스타를 주메뉴로 하고 있어 상당히 종류가 많았다. 쌀이 필요한 이들은 리조또를 먹으면 좋을듯합니다. 스테이크의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피자와 음료 메뉴판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를 강력추천합니다. 맛있습니다. 음료는 센스 있게 코카콜라 제로도 있어 좋았다. 호돌이 스테이크 19,000원입니다.

아웃백 부쉬맨 브레드

서버분께 주문을 마치자마자 곧바로 식전빵인 부시맨 브레드가 나왔어요. 이 빵을 먹기 위해서 아웃백에 방문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빵은 언제나 이렇게 따끈한 상태로 데워져서 나오며 빵 칼을 빵에다가 푹 찍어서 내어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함께 나온 버터도 너무 맛있었는데 제가 아웃백에 근 몇 년 만에 방문을 해서 그런가 브레드가 예전보다. 크기가 좀 작은 느낌이긴 했습니다.

투움바파스타

아웃백 스파게티 메뉴 중 단연 판매량 1위는 이 투움바파스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메뉴이자 대표메뉴인 투움바파스타가 나왔어요. 크림 베이스입니다. 보니 많이 먹으면 느끼한 건 어쩔 수 부재할 때 포크로 돌돌 말아 첫 입을 입에 넣었을 때 그 감동은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두꺼운 파스타면과 구운 양송이, 두툼한 새우,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투움바스파게티 소스가 너무 좋아서 아예 주문할 때부터 소스를 넉넉하게 달라고 미리 요청을 했는데요. 이 소스에다가 스테이크를 작게 잘라서 찍어 먹어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아웃백 투움바스파게티 면이 두꺼운 편인데 양도 굉장히 많은 편이라 솔직히 두 명이서 커플세트를 다.

사이드 감자튀김

기본 감자튀김에 3,900원짜리 멜티드 치즈를 추가하면 이렇게 오지치즈프라이가 된답니다. 언제나 아웃백에 올 때마다. 이렇게 주문을 하곤 했었는데 다른 사이드 메뉴도 많이 먹어봤지만, 제 입맛에는 결국 이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아웃백 감자튀김은 완전 맥주안주 그 자체입니다. 굉장히 간이 짭짤한 편이고 튀김 크기가 두툼해서 한입 먹을 때마다. 맥주가 너무 생각나더라고요. 철저히 보시면 치즈와 함께 얇은 베이컨 칩이 올라가 있어서 이게 또 굉장히 맛있는 맛을 더해주더라고요 오래간만에 아웃백에 방문한다고 전날부터 쫄쫄 굶고 방문을 했었는데요. 솔직히 두 명이서 커플세트를 다.

먹기엔 너무 배가 부르더라고요. 중간에 스테이크도 절반이상 남고 파스타도 13 가량 먹으니까 너무 배가 불러서 천천히 쉬어가면서 막판에는 좀 억지로 다.

자주 묻는 질문

블랙라벨 스테이크 달링 포인트

드디어 메인디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부쉬맨 브레드

서버분께 주문을 마치자마자 곧바로 식전빵인 부시맨 브레드가 나왔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투움바파스타

아웃백 스파게티 메뉴 중 단연 판매량 1위는 이 투움바파스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