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대구 수성구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대구 수성구 약국 리스트 대상 목록 현황 (약국명, 주소, 전화, 개업일 포함)

36년 경력 돼지갈비 맛집 명동 돼지한마리 대구수성구 지산동점 대구 수성구에 돼지갈비 맛집으로 유력한 명동 돼지한마리에 가보았습니다. 범어동에 본점이 있었으나 내비로 찍으니 직영점 지산동으로 안내해줬습니다. 리모델링 했나 하는 것 같았다 직영으로 낸 곳이라고 합니다. 식자재 마트 뒤쪽으로 오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입구에 원산지 표시가 적혀 있고 고기, 고추가루, 젓갈, 마늘, 쌀, 두부, 배추 모두 국산이라 적혀있어 뭔가 믿음이 간다. 메뉴판도 보이고 55년 중 36년을 돼지고기만 만졌다고 적혀있습니다.

신천대로, 신천동로 바로 옆에 있는 곳이라 신천의 시원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역시 대구 수성구 맛집을 대표하고 싶은 마음일까? 상호 역시 수성구1번지 최우선으로 위치부터 말해보자면.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천동로 454 코리아사우나빌딩 1층 수성4가 11721 전화번호 01044543111 영업시간 11 00 23 00 브레이크 타임 14 30 16 30 주차 빌딩 옆 전용 대형 주차장, 주차타워 있음 대구 수성구 신천시장 네거리에서 신천 방향으로 약 400m , 대구 대구은행 본점에서 약 500m 식품 많은 신천시장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내부는 아주 넓은 공간에 대형 철판이 있는 큰 테이블을 놓아서 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imgCaption0
신비로운 삼겹살 대형 철판구이 시작이다

신비로운 삼겹살 대형 철판구이 시작이다

우리 가족 4인 가족이라 최우선으로 3인분의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장칼국수도 먹고 하려면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하신다. 우리 가족 먹성을 어떻게 보신 건지 몰라도 최우선으로 이렇게 시작해 봅니다. 기름 두르고 삼겹을 철판 위에 올리니 고기 익는 소리가 정말 없던 식욕도 생기게 할 정도다. 그 소리 잠시 듣고 가자 정말 소리만 들어도 군침 돈다.

반찬, 소스, 쌈, 술, 음료 모든 것이 셀프

대형 철판에서 고기 구워주시는 시간이 길다. 보니 불가피하게 고기, 밥 등을 제외한 것들은 모두 셀프다. 보통 반찬, 소스, 채소 등의 셀프바는 많이 있었으나 여기서는 술과 음료 또한 셀프다. 난 언제나 그랬듯 셀프가 더 편하고 좋습니다. 술, 음료 또한 편하게 자신이 가져다. 먹는 스타일이라 불편함을 못 느꼈습니다. 은근 우리 아이들은 뷔페처럼 셀프바를 좋아합니다. 고기 먹을 때 좋은 기초 반찬들과 쌈채소, 양념들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소스 역시 각자가 희망하는 것들로 취향껏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간단?하게 1차로 먹고 싶은 소스와 반찬, 채소 나르고. 또 한 번 두 번. 음식물 남겨도 벌금 물지 않는다고 붙어있습니다.

오감 완수 걱정 확 날려버리자

다음에 꼭 다시 와야지. 그땐 친구들이랑 와야지. 여기 바 테이블에 앉아 불쇼 감상하고 우아하게 소주 한잔해야지 가족들과 오기에도 좋고 친구들은 물론 회식 장소로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근처에서 일한다면 퇴근 후 동료와 함께 눈, 귀, 입, 코 모두 즐거워질 수 있을 듯합니다. 걱정 한 방에 날려 버리자고요. 오늘 정말 잘 먹었어요. 날씨 더 따뜻해지면 여기 수성구1번지에서 밥 먹고 커피 한 컵 들고 바로 옆 신천으로 산책 가면 좋을 듯합니다.

신천의 바람이 무척이나 시원 하잖아 또. 수성구1번지 오늘 정말 잊지 못할 맛있는 저녁을 선사해 주었다. 배는 분명 너무도 부른데 자꾸만 뒤돌아보게 되는 이 아쉬움은 또 뭔지 ㅎㅎㅎ 조만간 다시 와서 먹어야겠다. 아이들은 집에 오면서도 여태까지 먹은 삼겹살 중에 최고 라고 연신 입이 여전히 신나는가 보다.

자주 묻는 질문

신비로운 삼겹살 대형 철판구이

우리 가족 4인 가족이라 최우선으로 3인분의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찬요리 소스, 쌈, 술, 음료 모든 것이

대형 철판에서 고기 구워주시는 시간이 길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감 완수 걱정 확

다음에 꼭 다시 와야지.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