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실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오늘은 서귀포시에서 머무시는 분들을 위해 비 오는 날 실내 가볼 만하나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하 1층 출입구 티켓부스 키프트숍 1층 캐릭터로드 무민밸리 이층 라비에라로드 무민클래식 영상관 3층 미디어아트 체험존 4층 무민정원 무민카페 기프트숍으로 이어집니다. 전시가 끝나면 무민카페와 기프트숍이 나오는데 상품도 많고 카페는 뻥 뚫린 창과 층고가 높아 쉬어가기 좋습니다.
카페 마노르블랑
제주의 멋진 바다와 산방산,형제섬이 보이는 카페인데요. 2000여 평 정원 속에 향기나는 동백꽃 산책로가 있으며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로 형제섬과 사계 앞바다가 보이는 신비로운 조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계절별로 신비로운 조망과 함께 동백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여러가지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고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 실외 잔디정원에는 피아노 연주 버스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태박물관
1관 전통공예실 2관 현대미술관백남준, 앤디 워홀 작품 3관 쿠사마 야요이 작품 무한거울의 방, pumkin 4관 꽃상여 꼭두 전시관피안으로 가는 길의 동반자상여와 꼭두의 미학 5관 기획전시관 6m 높이를 활용한 입체적인 전시 및 루프탑 본태박물관의 예술품은 모두 멋있지만,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전시는 3관의 야요이 작품, 무한 거울의 방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전시인 만큼 관람시간이 2분으로 제한되어 있으나, 재보기 가능하니 다시 줄을 서 보셔도 좋습니다.
본태박물관은 건축물도 하나의 작품으로 감상할 만한 공간이고, 제주도 한라산 남쪽 기슭에서 햇살을 받고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며 햇살이 좋은 날, 소나기가 오는 날 각자 다른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습니다.
닭머루 입구에서 신촌포구까지의 구간으로 나무데크로 이어진 전망대와 산책로가 있으며 가을에서 초겨울까지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닭머르 암석은 마치 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 안에 들어앉은 모습을 닮았다. 하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일몰 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