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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집 고앵이가 살짝이라도 긁어버리면 사망하기에 드레스룸 깊숙히 모셔두고 조심조심 입고 있습니다.
다운코트 이외에도 영역을 넓히다
산악인을 위한 브랜드로서는 이미 세계 제일이라고도 할 수 있는 몽클레일이었습니다만, 그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새로운 영역에의 도전을 계속해 갈 것입니다. 우선은 비슷하게 아웃도어로서 방한성과 기동성이 중요한 스키웨어로의 진출입니다. 당연히 다운 재킷으로 쌓은 노하우가 있기에 스키복으로도 금세 애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68년 그르노블 올림픽에서는 프랑스 대표의 공식 웨어로 선정된다는 명예를 거머쥐었습니다.
이것만으로는 끝나지 않고, 패션의 세계에도 전개해 갈 것입니다. 지금이야말로 아웃도어 브랜드와 패션은 어떤 의미에서는 양립하고 있는 듯한 분위기도 있습니다만, 아직 이 시대에서는 그곳은 선을 그은 상태입니다. 거기에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당근마켓 홈페이지 PC 버전
당근마켓은 홈페이지 pc 버전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당근마켓은 앱을 설치하시는 것이 편리하긴 하나 앱 설치 다운로드 없이 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당근마켓 홈페이지 PC 버전에 접속을 하시면 중고거래 인기매물 리스트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버버리 시그니쳐 블랙패딩 몽클레어패딩 삼성 32인치 커브드 모니터 디올 지갑 에르메스 버킨 등등의 물품이 보이네요. 또한 오른쪽 위에는 물품이나 동네를 입력하시면 찾고자하는 물건 혹은 동네의 이야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로의 전신을 도모
2000년대에 들어서면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이미지에서 럭셔리 브랜드,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미지 전환을 해나갑니다. 2004년부터 준야와타나베, 2005년에는 발렌시아가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탱글거리는 다운재킷을 타이트하고 깨끗한 실루엣으로 보이도록 디자인하거나 디자인, 컬러, 소재 등을 보다. 모던한 것으로 전환하였습니다.
또한 가물루즈라는 여성 최고급 라인도 등장하고, 나중에 발렌티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낸 알레산드로 파키네티와 잠바티스타 바리가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남자는 톰 브라운을 맞이하여 껌 블루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도 sacai의 디자이너 아베 치토세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몽클레르 그르노블이나 visvim의 디자이너 나카무라 히로키와의 콜라보레이션 몽클레르 브이 등 수많은 새로운 컨셉을 개시하고 있습니다.
지니어스 프로젝트를 통해 대약진
지금까지도 수많은 협업을 성사시켜 온 몽클레르지만, 특히 성취한 것은 2017년 버질 애브로가 지도하는 오프화이트와의 협업입니다.
그 성공을 동기로 시작된 것이, 「MONCLER GENIUS(몽클레르 지니어스)」프로젝트입니다. 전세계의 재능 넘치는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매월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려는 시도입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일본의 후지와라 히로시와 니노미야 케이를 비롯해 발렌티노 피에르 파올로 피초리, 팜엔젤스의 프란체스코 라가치, 알엑스 매튜 윌리엄스, 로에베 조나단 앤더슨, HYKE(하이크) 등 쟁쟁한 멤버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니어스의 대성공으로 지금까지 몽클레일에 관심이 없었던 사용자나 젊은이들로부터도 후원를 받는 브랜드로 크게 도약해 나갔습니다.브랜드명 계획 성공 몽클레르 지니어스 따라 승승장구
이 몽클레르 지니어스라는 작업 자체는 실험적인 의미도 강했지만 브랜드로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월 새로운 상품을 매장에 보내어 항상 매장을 활성화하고 화제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는 새로운 발견과 놀라움을 제대기오염 왔어요. 지금까지 몽클레일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들도 자신이 최애하는 브랜드나 디자이너가 협업하고 있기에 보고자 새로운 사용자를 받는 데도 기여하고 있으며,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도 효과적인 접근이 되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동경을 높이고 희망하는 브랜드로 머릿속에 의식해 지금까지의 고급 다운자켓이라는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이미지를 사용자에게 전달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운코트 이외에도 영역을
산악인을 위한 브랜드로서는 이미 세계 제일이라고도 할 수 있는 몽클레일이었습니다만, 그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새로운 영역에의 도전을 계속해 갈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근마켓 홈페이지 PC
당근마켓은 홈페이지 pc 버전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럭셔리 브랜드로의 전신을
2000년대에 들어서면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이미지에서 럭셔리 브랜드,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미지 전환을 해나갑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