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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리적인 비용으로 3D 영상 만드는 방법 제품홍보영상 제작업체

이성적인 비용으로 3D 영상 만드는 방법 제품홍보영상 제작업체

기업영상을 제작하는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는 자사의 브랜드나 제품, 서비스를 홍보하여 새로운 고객들을 유입시키고 대중들에게도 우리 회사나 브랜드를 인지시켜주기 위한 목적이 큰데요. 기존에는 대기업이나 대크기의 투자를 받은 신성기업 회사만이 진행했을 만큼 진입장벽이 높았지만 최근에는 콘텐츠의 시대라고 할 만큼 대중들도 여러 매체에서 여러 장르의 영상을 접할 수 있는 시대이며 이에 따라 등등 사업체들도 바이럴 영상이나 사용맹 영상,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영상 등 여러 방향으로 제작하는 것이 요즘의 트렌드입니다.

학교홍보영상도 이와 같이 맥락입니다. 학교 광고 영상도 매체에 내보내기 위해 새로운 신입생을 위한 유치하기 위해 제작하는 경우도 있지만 최근에는 학교 내에서는 강의나 클래스 아니면 교육 목적으로도 연관된 영상을 제작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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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영상 제작하는 순서

홍보영상 제작하는 순서

홍보영상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위와 같은 순서도 진행이 됩니다. 첫째 예산 안에서 요구하는 메시지나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아야 하기 때문에 기획 과정의 중요도가 아주 높습니다. 또한 업체마다의 구현할 수 있는 기술적인 한계들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런 부분들은 기존에 제작된 경력사항이나 완전한 포트폴리오를 함께 참고해봐야 하며 담당자와도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실제 사례를 통한 적정 비용 판단

예를 들어, A 기업이 물건 광고 영상 제작에 1억 원을 투자하여 제작하였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때, 영상 조회수와 판매량 증가를 KPI로 설정하였습니다. 영상이 공개된 후 조회수가 100만 건을 기록하였으며, 이를 통한 판매량 증가가 3,000개로 나타났습니다. 이를 기준으로 영상 제작 비용 대비 효과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1 조회수 효과 1회 조회당 비용 1억 원 divide 100만 건 1,000원 2 판매량 증가 효과 1개 판매량 증가당 비용 1억 원 divide 3,000개 33만 3,333원 이와 같이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경쟁사 B 기업의 영상 광고 비용과 비교해 봅시다.

B 기업은 물건 광고 영상 제작에 5천만 원을 투자하여 제작하였고, 영상 조회수가 50만 건, 판매량 증가가 1,500개로 나타났습니다.

기획된 홍보영상 제작 비용

기획된 콘텐츠에 그러므로 그리고 활용될 인력과 배우 섭외 비용, 영상화시킬 접목된 기술에 그러므로 비용이 달라지지만 대기업이 아닌 일반적인 업체가 외주사를 통해 홍보영상을 제작 의뢰를 할 때는 50만 원에서부터 300만 원 사이에서 진행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연관 외주 플랫폼에 의뢰했을 때 150만 원에서 200만 원 구간에서 가장 많은 거래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평균적으로는 170만 원 전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상제작 외주 요청 플랫폼

일반적으로는 검색을 해서 각 홈페이지마다.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지만 최근에는 온라인을 통해서도 쉽게 연관 서비스들을 찾아 비교해보며 의뢰할 수 있으므로 좀 더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면 좋은 점 일서비스가 불량한 업체들은 폐쇄적으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아 이런 플랫폼 내에 입점 자체가 불가합니다. 때문에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해당 플랫폼 내에서 서비스 내용과 제품제품군 작업된 영상 등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의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홍보영상 제작하는 순서

홍보영상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위와 같은 순서도 진행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실제 사례를 통한 적정 비용

예를 들어, A 기업이 물건 광고 영상 제작에 1억 원을 투자하여 제작하였다고 가정해 봅시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획된 홍보영상 제작 비용

기획된 콘텐츠에 그러므로 그리고 활용될 인력과 배우 섭외 비용, 영상화시킬 접목된 기술에 그러므로 비용이 달라지지만 대기업이 아닌 일반적인 업체가 외주사를 통해 홍보영상을 제작 의뢰를 할 때는 50만 원에서부터 300만 원 사이에서 진행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연관 외주 플랫폼에 의뢰했을 때 150만 원에서 200만 원 구간에서 가장 많은 거래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