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겨울에 입생로랑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제일 핫한, 블랙핑크

겨울에 입생로랑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제일 핫한, 블랙핑크

샤넬, 보이 샤넬 체인 미니백 체인 자체가 금장체인으로 되어있어 화려한 느낌의 체인 지갑입니다. 보이 샤넬 디자인 최애하는 사람이라면 포인트로 들기 좋습니다. 보이샤넬 체인 미니백 역시 그렇게 수납이 많이 되는 디자인 아니기 때문에 카드 정도만 넣을 수 있겠다. 샤넬, 체인 미니백 체인 미니백은 끈이 굉장히 귀엽다. 체인 미니백 역시 그냥 티셔츠 입었을 때 딱 보이면 너무 예쁘겠다. 생로랑, 시그니처 아이템 제안 생로랑, 카이아 사첼백 카이아 사첼백은 블랙핑크 로제 가방으로 잘 보고된 가방이라고 합니다.

생로랑의 앰배서더가 로제라서 로제가 매는 핸드백 중 하나도 생로랑 카이아 사첼백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느 룩에나 잘 조화로운 가방이고 활용도가 좋은 가방입니다.


imgCaption0
이브 생 로랑의 중요한순간들

이브 생 로랑의 중요한순간들

1961년 이브 생 로랑의 파트너이자 사업가였던 피에르 베르제와 함께 패션하우스 이브 생 로랑YSL을 창업합니다. 1965년 피트 몬드리안의 미술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몬드리안 드레스를 선보입니다. 1966년 르 스모킹Le Smoking이라는 여성용 스모킹을 발표했습니다. 1967년 생 로랑은 자신의 프레타 포르테기성복 컬렉션 하우스인 리브 고쉬Rive Gauche라인을 오픈해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게되었고, 시장을 확장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1983년에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단독 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는 잘 보고된 디자이너로서의 지위를 확립하는 원인이 되었으며, 2001년에는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수여받았습니다. – 2008년 6월 1일, 이브 생 로랑은 파리의 자택에서 뇌종양으로 인해 사망했습니다.

생 로랑의 현재와 미래

2013년 에디 슬리먼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움직이는 동안 브랜드의 이름을 Yves Saint Laurent에서 Saint Laurent로 변경하고, 브랜드명 로고를 현대적인 느낌으로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2016년 4월 베르수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안토니 바카렐로가 에디 슬리먼의 후임으로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부임해 현재까지 브랜드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안토니 바카렐로는 생 로랑의 정체성을 존중하며 발전시키고 있으며, 최근 7년간은 브랜드명 매출을 큰폭으로 끌어올리며 급격한 성장세를 완수하고 있습니다.

생 로랑의 탄생과 초기 성장

1961년, 이브 생 로랑은 파리에서 자신의 이름을 이용한 첫 번째 고급 여성복 라인인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을 선보였습니다. 그 첫 컬렉션은 대담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인정받았으며, 트라페즈 드 쿠어Trapeze dress와 리프트 코트Peacoat 등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66년, 생 로랑은 르 스모킹(Le Smoking)이라는 여성용 스모킹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는 전통적으로 남성만 착용하던 스모킹을 여성들에게 열어줌으로써 성적인 자유를 표현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손꼽힙니다.

하우스의 변화와 디자이너 교체

1999년, 생 로랑은 카르뱅 그룹, Kering에 인수되었습니다. 이후 브랜드의 운영 방식이 변경되었고, 디자이너 포지션에 대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톰 포드, 스테파노 필라티, 에디 슬리먼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했으며, 2016년 부터 현재까지 안토리 바카렐로(Anthony Vaccarello)가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심플하게 룩을 꾸민 건 벨라 하디드와 데본 리 칼슨도 마찬가지고요. 빅 백을 들 땐 최대한 간결하고 시크한 룩이 좋습니다. 상체를 다. 가릴 정도의 크기인 만큼 실루엣이 슬림할수록 그 멋이 더 살 테니까요. 최근 스몰백이 트렌드로 급부상하는 요즘 제아무리 미니멀리스트라 해도 겨울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챙겨야 할 짐이 배로 늘어나는 계절인 만큼 트렌드, 계절, 스타일과 상관없이 무관하게 수납력이 좋은 가방을 찾고 있다면걱정 없이 후보에 올리기 좋은 백입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셀럽들의 겨울 전용데일리백 이카르백 패션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미니멀리즘과 스몰백이 트렌드로 급부상중인데요 제아무리 미니멀합니다. 해도 챙겨야 할 것들이 많은 겨울에는 아무래도 빅백이 좋겠죠 트렌드보다는 실용성이 아무래도 최고입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브 생 로랑의

1961년 이브 생 로랑의 파트너이자 사업가였던 피에르 베르제와 함께 패션하우스 이브 생 로랑YSL을 창업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 로랑의 현재와 미래

2013년 에디 슬리먼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움직이는 동안 브랜드의 이름을 Yves Saint Laurent에서 Saint Laurent로 변경하고, 브랜드명 로고를 현대적인 느낌으로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생 로랑의 탄생과 초기

1961년 이브 생 로랑은 파리에서 자신의 이름을 이용한 첫 번째 고급 여성복 라인인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을 선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