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개항로 산책로 간식 흑백포토샵 밤풍경

개항로 산책로 간식 흑백포토샵 밤풍경

by. 의지해봐 올해는 기필코 가까운 곳이라도 해외여행을 가려고 스케줄을 맞추다. 보니 급하게 여권 재발급을 받아야 했습니다. 집 근처 여권사진 잘 찍고 급속도로 나오는 포토샵 포토월드 사진관을 찾아서 다녀온 후기 포스팅합니다. 언제나 내돈내산입니다. 포토월드는 신아타운 1층에 있습니다.


imgCaption0
차이나타운 간식거리

차이나타운 간식거리

차이나타운 거리에 들어섰다. 양면에 간식을 파는 곳들이 많습니다.. 성젠바오, 멘보샤가 있는 럭키차이나 홍두병집도 있습니다. 붕어빵국화빵같은 빵인데 안에 팥, 크림치즈, 망고, 초코, 말차 등이 들어갑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먹어보지는 못했다. 통팥 홍두병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공갈빵으로 유력한 공가네가 좌측에 보입니다. 공가네에는 공갈빵 외에도 월병, 펑리수, 탕후루 등 여러가지 간식류가 있었습니다. 맞은편에는 원보 공갈빵 여러 가게에서 공갈빵을 팔고 있었음 공갈빵은 한봉지 5천원 공가네에서 사탕수수 쥬스를 마셔봤다.

모던부티끄에서 흑백사진 찍기

걷다가 흑백사진 사진관을 보고 아이가 찍어보고 싶다고 해서 들어가봤다. 흑백사진 한 컷에 5000원이라고 차이나타운 거리나 개항로거리에 이렇게 흑백사진관들이 여러곳 있습니다. 차림 대여도 가능 세가족이 들어가서 짧지만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 흑백포토샵 유의사항 1장에 5천원인 것은 맞지만 성인 1인당 1장 의무 인화다. 우리는 성인2인에 어린이 1명이었으니 2장을 인화해야 해야만 되는 것 하지만 뽑고 싶은 사진이 많아 3장을 고르고 말았다.

15,000원 인화는 그 자리에서 바로 출력해주고 원본파일은 카카오톡으로 영업시간 후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의 우리 부부 촬영 추억들

주기적으로 사진촬영을 하는 것은 정말 좋은 거 같다. 육아하랴 일하랴 고생 많은 우리 부부를 위한 선물의 시간이기도 합니다. 그야말로 본인이 이렇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남편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해주지만 내 눈에는 다른걸? 사진 찍고 날씬해진 나의 모습을 보며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했다. 그러고 다이어트 약을 찾고 있는 나. 운동하자 운동. 지금 새 패키지 나온 이벤트로 이렇게 사진촬영하려면 정상가 12만 원인데 9만 원으로 3만 원 할인되고 있습니다.

참고해서 액자도 보내주심 여성용 드레스, 구두, 웨딩베일 보타이 부케 등 의상소품 무료 대여해 줘서 내 얼굴 메이크업 헤어만 하고 오면 됩니다. 당일 수령할 수도 있지만 사진 셀렉 후 23시간 정도는 기다려야 해서 우리는 그냥 편하게 우편으로 받기로 했다.

자주 묻는 질문

차이나타운 간식거리

차이나타운 거리에 들어섰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던부티끄에서 흑백사진

걷다가 흑백사진 사진관을 보고 아이가 찍어보고 싶다고 해서 들어가봤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의 우리 부부 촬영

주기적으로 사진촬영을 하는 것은 정말 좋은 거 같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