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간단한 에어프라이어 닭다리살 구이

간단한 에어프라이어 닭다리살 구이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노제품명 냉동식품에 관하여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집 앞에 노브랜드가 있어서 장을 볼 때면 늘 간식거리로 노제품명 냉동식품을 사곤 하는데, 맛있는 제품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제품도 있어서 이렇게 리뷰를 하게 됐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릴 첫 번째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바로 노제품명 가라아게입니다. 정식의 명칭은 바삭한 간장치킨 가라아게군요. 노제품명 가라아게의 가격은 600g에 8,380원입니다.

노제품명 가라아게는 보시다시피 재포장이 불가능합니다.


해동을 잘 하고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노제품명 멘보샤
해동을 잘 하고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노제품명 멘보샤

해동을 잘 하고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노제품명 멘보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멘보샤”입니다. 노제품명 멘보샤의 가격은 420g에 8,480원입니다. 정식의 명칭은 ”한 번 튀겨낸 노제품명 멘보샤”군요.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다른 노제품명 냉동식품과 비슷하게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조리해주시면 되는데, 180도로 앞 뒤로 2번 조리해주면 됩니다. 멘보샤가 달콤하게 조리됐습니다.

이 멘보샤 역시 집에 있는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네 가지 노제품명 냉동식품 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물론, 소스가 있다는 가정 하에 1순위입니다.

노제품명 통살 새우볼
노제품명 통살 새우볼

노제품명 통살 새우볼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통살 새우볼입니다. 가격은 400g에 5,480원입니다. 이 역시 가라아게와 비슷하게 재밀봉이 어렵게끔 포장되어 있습니다. 요리 방법은 역시 간단합니다. 이 통살 새우볼에 기름을 적당히 바른 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200도의 온도에서 20분간 조리해주시면 끝입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가라아게는 상품 자체에 기름이 많아서 기름을 따로 바르지 않으셔도 되지만, 이 통살 새우볼은 꼭 기름을 발라서 조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닐봉지에 통살 새우볼과 식용류를 넣고 흔들어주시면 기름이 골고루 잘 발립니다.

가성비의 대명사 노제품명 냉동식품에 어울리지 않게 정말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있습니다.

노제품명 냉동 연어 스테이크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냉동 연어 스테이크입니다. 죄송하게도 냉동 연어 스테이크의 가격은 제대로 얼마인지 기억이 안납니다. . 10,000원 금방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연어 스테이크는 자연해동 후 조리해야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도 모르고. 해동이 하나도 되지 않은 상태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조리를 해버렸습니다. 180도로 15분간 2번씩 조리를 했는데, 분명히 해동을 안하니 시간이 굉장히 많이 걸렸습니다.

포장지에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시 180도로 20분간 조리하라고 적혀있습니다. 물론 상온에서 해동이 완전한 상태가 기준이겠죠?

해동을 하지 않고 조리를 해서 그런지 연어가 푸석푸석해보입니다.

2 잡내 제거

고기가 워낙 신선해도 그냥 조리해도 무방하긴 합니다. 그래도 이 작업 해주면 육질도 더 부드러워지고, 닭껍질이 잘 안타는 효과가 있습니다. 원인이 이게 아닐 수도 있지만. 1. 씻은 닭고기에 소금을 뿌려줍니다. 필자는 갈릭 허브솔트를 사용했다. 짠맛이 덜해서 부담 없이 막 뿌렸다. 2. 소금을 충분히 뿌려주면 맛술을 적당량 넣고 잘 버무려줍니다. 그리고 맛술이 날아가면서 잡내를 제거해주도록 10분 이상 기다린다.

필자는 이때 간장소스를 만들기 시작했다.

식빵은 꽤나 바삭하고 안에 들어있는 새우도 오동통하니 식감이 좋지만,

생각보다. 많이 느끼해서 튀김과 조화로운 소스와 함께 먹어야 합니다. 노제품명 멘보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글을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노제품명 냉동식품 리뷰Feat. 에어프라이어를 해봤습니다. 노제품명 제품은 맛보다는 가성비라는 이미지가 강한데, 제가 여러 노제품명 냉동식품을 먹어본 결과 가성비를 뛰어넘는 맛을 뽐내는 제품도 몇 가지 있었습니다.

물론 냉동제품의 특성상 기름기가 많아서 대체로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 부분은 제가 노제품명 냉동식품과 함께 먹은 타르타르 소스와 같은 소스가 있다면 충분히 커버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곁들여먹은 타르타르 소스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노제품명 냉동식품 리뷰Feat. 에어프라이어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동을 잘 하고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노제품명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멘보샤”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노제품명 통살 새우볼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통살 새우볼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제품명 냉동 연어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냉동 연어 스테이크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