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추천

혼자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추천

이번에는 기르기 쉬운 애완동물 베스트5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애완동물을 정말 기르고 싶지만 장소, 생활패턴, 재정적인 문제 등으로 포기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고양이나 강아지는 정말 귀엽고 많이 기르는 애완동물이지만 혼자 사는 사람들은 실제로 쉽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강아지를 어마어마하게 좋아하지만 직장 생활 등으로 키우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글을 준비했습니다. 1. 고슴도치 첫 번째는 고슴도치입니다.

고슴도치는 아기같은 외모와 등의 가시가 매력적인 동물인데요. 특히, 털날림이 없는 동물이기에 깔끔하게 기를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흔하지 않으면서 귀엽고 초보자에게 굉장히 알맞은 동물입니다.

쉽게 구할 수 있고 사육 난도가 높지 않은 사슴벌레는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사랑받는 반려동물입니다. 사육 케이스에 톱밥만 깔아주면 혼자 잘 자랄 정도로 신경 쓸 게 많지 않은데요. 잘 키우기 위해서는 자연환경과 유사하게 꾸며주는 것이 중요하며, 손으로 자꾸 만져서 스트레스를 주는 행동을 피해야 합니다.

설탕물이나 과일을 먹일 수 있지만 영양을 따져보시면 주식으로는 곤충젤리가 가장 좋으며, 주의할 점은 뒤집혀서 못 일어나고 죽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뒤집혔을 때 딛고 일어날만한 것들을 케이스의 적재적소에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수명은 12년 정도이며, 가격은 한쌍에 만 오천 원에서 2만 원 정도에 거래됩니다.

씨몽키는 물을 갈아주지 않아도 되는데요. 물의 높이가 1cm이상 증발되었을 때에는 수돗물로 보충만 해주면 됩니다. 정수기 물이나 뜨거운 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돗물을 사용해주세요. 물이 흐려질 경우 먹이주기를 잠시 중단해야 합니다. 섭씨 26도일 때 부화가 가장 빠릅니다. 찬물일 때는 부화 속도가 느립니다. 수조관은 비누 아니면 세제로 씻지 말아 주세요. 씨몽키는 공기공급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처음에 알을 넣고 물을 살살 저어 주어 산소가 침투되어 씨몽키 애벌레들이 숨 쉬는 것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키트에는 산소 펌프가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매일 35회 펌프로 산소공급을 해주어야 합니다.


골든 햄스터
골든 햄스터


골든 햄스터

햄스터는 매일 산책을 나가야 하는 것도 아니고 먹을 것과 톱밥만 신경 쓰면 거의 모든 잘 크기 때문에 개나 냥이 키우기를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많이 고르는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짖음도 없고 의외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인기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데요. 그중 골든 햄스터는 일반 햄스터보다. 덩치는 조금 더 크지만 성격이 온순하고 용변 볼 장소를 가릴 정도로 영리해서 초보자가 키우기에 적합합니다. 먹이는 햄스터용 사료를 주면 되는데요. 야행성 동물로 영역을 지키며 단독 생활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반드시 한 마리당 한 케이지를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야만 합니다.

또한 추위에 약해서 늦가을부터는 난방에 신경 써야 하며, 반대로 너무 더운 곳에서는 열사병의 위험이 있습니다. 가장 주의할 점은 대단한 번식력으로, 암컷과 수컷은 반드시 분리해서 키울 필요가 있습니다.

기르기 쉬운 애완동물의 특징
기르기 쉬운 애완동물의 특징

기르기 쉬운 애완동물의 특징

기르기쉬운애완동물은 초보자에게 알맞은 애완동물을 말합니다. 이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1. 건강한 상태 유지 기르기 쉬운 애완동물은 건강한 상황을 유지하기 쉬우며, 특수한 관리나 의료적인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2. 적은 운동 요청 초보자에게는 많은 운동 요청을 가진 애완동물보다는 적은 운동 요청을 가진 동물이 더 적합합니다. 부지런한 산책이나 활동을 원하지 않는 동물이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3. 적응력 기르기 쉬운 애완동물은 새로운 환경이나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초보자가 처음으로 애완동물을 기르는 과정에서 도움이 됩니다.

어린아이들도 손쉽게 키우는 달팽이도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애완동물 중의 하나입니다. 분무기를 사용해 채집통 속 흙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사료와 채소, 계란 껍데기 등과 같은 칼슘제만 챙겨주면 잘 자랍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조용하기 때문에 자취방이나 기숙사에서도 무난하게 키울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채소와 과일을 잘 먹는데요. 큰 것들은 작게 잘라주고, 감자, 당근처럼 진부한 것은 삶아 식힌 후 주면 좋습니다.

소금이 들어간 음식은 죽을 수 있으므로 절대 금해야 하며,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 역시 주지 않아야 합니다. 신맛이 나는 과일은 개체에 따라 해로울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마리 이상일 경우 번식을 많이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12주마다. 청소하고, 먹이는 23일마다. 바꿔주면 됩니다. 조용한 반려동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도마뱀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