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콘서트 예스24 라이브홀 E열 2 시야 , 자리 추천

페퍼톤스 콘서트 예스24 라이브홀 E열 2 시야 , 자리 추천

퇴근하고 장범준이라니? 본인 콘서트 소식을 본인 유튜브 커뮤니티에서만 살포시 공지하는 가수가 있다? 그래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 나같은 티켓팅계의 거북이손도 예약할 수 있는 유명 가수 공연이 있다? 그게 바로 오늘 후기를 쓸 장범준 평일 소공연 하마터면 모르고 지나칠 뻔한 장범준 평일 소공연 소식. 티켓팅 천재 원집사의 발빠른 귀띔 덕에 나처럼 손 느린 사람도 예약해서 다녀올 수 있었던 장범준 콘서트. 콘서트라기엔 규모가 작고, 사실 공연 이름도 평일 소공연이라 콘서트보단 소공연이라 부르는게 더 맞다.


13일 토요일 DAY1
13일 토요일 DAY1

13일 토요일 DAY1

엘르가든 때 한번 피 보곤.또 굿즈 못 살까봐 엄청 일찍 나갔다. 날씨 좋고 헤이스미스 심 굿즈 둘 다. 사고싶었는데 심은 굿즈를 안 들고 왓대서. 헤이스미스 슬로건이랑 스티커만 샀습니다. 티는 딱히 예쁘지 않아서. 일본 가서 또 볼텐데 머 줄 서있었는데 찾은 마약밀매의 현장 헤이스미스 유지님이랑 사진찍는 우리 덕구들 별 생각 없었는데 승한님이 말해준 거 듣고 애정이 생긴 사진 다들 스타트 전이라 기운도 넘치고 기대감도 있어서 표정이 전부 다.

행복해보인다고 진짜 그렇다. 화목해고 행복해보여 또한 모르는 사람 한명도 안 끼고 벤더 식구들끼리만 찍은 하나의 사진이더라. 덕후는 많을수록 행복합니다.

예스24 원더로크홀 정보 신촌 아트레온 CGV 건물
예스24 원더로크홀 정보 신촌 아트레온 CGV 건물

예스24 원더로크홀 정보 신촌 아트레온 CGV 건물

공연 전 공연장 정보를 미리 검색해봤는데 도통 이 예스24 원더로크홀이라는 곳에 관해 정보가 별로 없는 것ㅠㅠ 그래서 내가 다녀온 후 남겨봅니다. 예스24 원더로크홀은 신촌 아트레온 CGV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공연장 형태로 개조한지 얼마 안되어 공연장 후기가 별로 없는 듯 합니다. 별도의 주차시설을 마련해주지 않는대서 신촌까지는 대중교통을 타고 갔다. 근처 유료 주차장도 좀 알아보긴 했는데 신촌이라 가격들이 너무 사악해서 패쓰 취준생 시절 스터디 하러 뻔질나게 드나들었던 신촌 아트레온 근처를 오랜만에 가니 마음이 뭔가 몽글몽글해졌다.

위 사진은 CGV 아트레온 입구. 이쪽으로 들어가면 되나 해서 이 앞으로 가보니 공연장 입구는 이쪽이 아니라 오른쪽으로 가라고 되어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조금 가다보시면 이런 입구가 나오는데 이리로 들어가면 됩니다.

장범준 평일 소공연 직관 후기
장범준 평일 소공연 직관 후기

장범준 평일 소공연 직관 후기

6시 30분에 두근거리며 입장하고 좀 있으니 사전MC가 나와서 분위기도 띄워주고, 퀴즈내서 맞추면 선물도 주는데, 친필싸인 앨범도 주고 이것저것 꽤 많이 줍니다. 열심히 손들어 보았으나 간택당하지 못했 공연 중엔 사진 촬영이 금지 생각보다. 가까이에 가수가 보여서 신기하면서도, 이런게 소규모 공연의 매력인가 싶고 예전엔 50명 규모로 진짜 소공연 했던 적도 있다던데 그 공연 간 인원은 진짜 좋았겠다.

싶었음 장범준 공연의 특징은 뮤지션이 말을 최대한 아끼고 노래만 계속 해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13일 토요일 DAY1

엘르가든 때 한번 피 보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스24 원더로크홀 정보 신촌 아트레온 CGV

공연 전 공연장 정보를 미리 검색해봤는데 도통 이 예스24 원더로크홀이라는 곳에 관해 정보가 별로 없는 것 그래서 내가 다녀온 후 남겨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장범준 평일 소공연 직관

6시 30분에 두근거리며 입장하고 좀 있으니 사전MC가 나와서 분위기도 띄워주고, 퀴즈내서 맞추면 선물도 주는데, 친필싸인 앨범도 주고 이것저것 꽤 많이 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