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컬러에 맞는 염색 색상 추천

퍼스널 컬러에 맞는 염색 색상 추천

많이 뒷북이지만, 저도 퍼스널컬러를 진단 받아보고 왔어요. 사실 전에 퍼스널 컬러라는건 크게 영향이 없다고 생각했고, 자신이 컬러감만 통일되게 하면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고, 특히나 무자비한 가격에 이정도나 줄 일인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런 제가. 십만원이나 넘는 돈을 주고도 퍼스널컬러를 받고 왔어요. 사실 자의에 의해 신청을 하게 된 건 아니였는데요, 친구의 권유로 함께 받자고 해서 받고 왔는데 정말 후회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갔다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립스틱 진단
립스틱 진단

립스틱 진단

이번엔 조화로운 립스틱 컬러로 진단 해볼게요 이전 퍼스널 컬러 자가진단 영상에서는 밝은 오렌지 컬러와 핑크 컬러를 사용해서 진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피부톤이 어두운 경우 두 컬러 모두 더 볼 수 있어 오히려 헷갈릴 수 있어요 원터는 오렌지 레드 쿨 톤은 책이 레드와 같이 선명한 컬러를 준비하면 테스트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어요 갖고 있는 립스틱 컬러가 넓게 없습니다.면 친구도 같이 화장품을 가져와서 진단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립스틱을 입술에 번갈아 바르거나 손목에 두 컬러를 발라 비교해 봅니다.

파운데이션으로 찾기
파운데이션으로 찾기

파운데이션으로 찾기

세 차례 파운데이션 옐로 핑크 베이스의 파운데이션을 턱 쪽에 나란히 바른 뒤 거울을 멀리서 보았을 때 피부가 누렇게 떠 보이거나 회수기가 돌지 않고 피부와 가장 잘 조화로운 쪽을 찾습니다. 손목에 도 한번 더 테스트를 해볼게요 일러 파운데이션이 피부톤과 잘 어울리면 웜톤 핑크 베이스에 파운데이션이 잘 어울리면 쿨톤 일 확률이 높습니다. 두 차례 발색 진단 모발 뿌리에서 10cm 미만의 모발을 손가락 한마디 정도 들어 조명의 비쳤을 때 어두운 밤새 갈 노란빛이 돈다면 원톤 굵은 끼 회귀 검은색의 가까우면 풀톤 일 확률이 높습니다.

세 차례 안구 홍채 컬러 진단 역광이 돌지 않게 거울을 위로 들어 안구 홍채 컬러를 체크합니다. 어두운 밤새 자연 갈색 카키색에 가깝다면 웜톤 적발 새 그레이 브라운 검은색의 가깝다면 쿨톤 확률이 높습니다. 네 번째, 혈관 색 손목에 얇은 피부에 비추는 혈관의 색을 보고 판단합니다.

색종이로 진단

색종이 웜 쿨 색종이를 양쪽 얼굴 옆에 한 번에 되고 다음과 같은 특징이 보이는 쪽을 찾습니다. 첫번째 저는 여름 쿨 톤인데요 홍조 다크서클 같은 결정이 도드라지며 얼굴이 창백하게 회 끼가 돌거나 피부톤이 누렇게 보인다면 내 퍼스널 컬러와 동떨어진 컬러 일 확률이 높습니다. 반대로 색종이를 댔을 때 피부가 무요건 하얗게 보여지는 게 아닌 스위트한 혈색이 돌고 피부톤이 균일하게 보이면 내 퍼스널 컬러에 가깝다고 볼 수 있어요 피부가 투명하고 생기 있어 보이며 결점 이 덜 눈에 띄어요 다음은 색종이의 양손을 대고 진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웜 풀 컬러의 양손을 한 번에 올리고 볼 때 송 피부가 균 일에 몰고 대조적으로 손에 주름이 덜 부각되어 보이는 쪽이 퍼스널 컬러에 가깝습니다.

초코브라운

약간 붉은기가 도는 톤다운 된 초코브라운 컬러는, 톤이 냉철하게 정리되어 있다보니 머릿결이 건강해보이며 피부톤도 조금 더 밝게 밝혀줍니다. 많이 튀는 느낌을 안좋아하신다면 초코브라운 컬러도 추천드립니다. 어두운 56레벨대 색상이기 때문에 추후에 뿌리염색 하실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컬러이며, 메이크업을 거의 안하시는 분이나 당연시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네추럴한 초코브라운 컬러입니다. 얼핏보시면 자연모랑 색이 비슷하기 때문에 염색하지 않은 동양인 헤어컬러와도 약간 비슷합니다.

핑크브라운

핑크빛이 약간 가미된 핑크브라운 컬러는, 더욱 러블리하게 보이고 가벼운 느낌입니다. 날씨가 더워질때 화사해보이게끔 연출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염색한 느낌을 많이 주고 싶으시거나, 기존에 해왔던 색상들이 질리거나 변화를 주고 싶으 실 때 추천 드리고 있는 컬러입니다. 색감이 빠지면 약간 오렌지레드컬러에 가까운 느낌으로 색이 연출 되기도 하니, 염색한 티가 더 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너무 밝지 않게 톤다운 되어서 웜톤에게도 잘 어울립니다.

골드브라운

밝은 느낌의 골드브라운 컬러는 눈동자가 밝으신 브라이트 웜톤한테 잘 조화로운 컬러입니다. 붉은 베이스가 아닌 노란 베이스여서 피부톤과 잘 맞아보입니다. 헤어컬러를 밝게 연출하고 싶으실 때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평소 메이크업을 화려하게 하시거나 컬러렌즈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만한 컬러로, 헤어컬러가 밝고 강조된 만큼 메이크업이나 의상도 조금 더 화려한 컨셉으로 맞추어서 강조를 주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두운 머리색상이 어울리지 않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컬러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립스틱 진단

이번엔 조화로운 립스틱 컬러로 진단 해볼게요 이전 퍼스널 컬러 자가진단 영상에서는 밝은 오렌지 컬러와 핑크 컬러를 사용해서 진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피부톤이 어두운 경우 두 컬러 모두 더 볼 수 있어 오히려 헷갈릴 수 있어요 원터는 오렌지 레드 쿨 톤은 책이 레드와 같이 선명한 컬러를 준비하면 테스트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어요 갖고 있는 립스틱 컬러가 넓게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파운데이션으로 찾기

세 차례 파운데이션 옐로 핑크 베이스의 파운데이션을 턱 쪽에 나란히 바른 뒤 거울을 멀리서 보았을 때 피부가 누렇게 떠 보이거나 회수기가 돌지 않고 피부와 가장 잘 조화로운 쪽을 찾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색종이로 진단

색종이 웜 쿨 색종이를 양쪽 얼굴 옆에 한 번에 되고 다음과 같은 특징이 보이는 쪽을 찾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