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플이 맛있는 디저트 맛집성수동 핫플

크로플이 맛있는 디저트 맛집성수동 핫플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중심에 자리한 보기 좋은 센트럴 파크형 공원, 서울숲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공원은 성수동 도심에 자리하며, 35만 평의 넓은 면적으로, 뉴욕의 센트럴 파크를 모델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서울숲은 성수동의 핫플레이스로, 젊은 사람들이 주말에 데이트나 피크닉을 즐기는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어떤 계절에 오더라도 즐길 수 있는 곳이므로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서울숲 공원 대중교통으로 가는 법

서울숲 공원 대중교통으로 가는 법

서울숲은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주말에는 대중교통이 더 편리합니다. 서울숲역 3번 아니면 4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3. 서울숲 공원 여행코스 오늘은 서울 중심에 있는 보기 좋은 센트럴 파크형 공원인 서울숲 공원을 여행하려고 합니다. 주말에는 서울 도심에서 주차할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인분당선 서울숲역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공원으로 가는 출구가 여러 곳이 있지만, 저는 커피 한 잔을 들고 이동하기 위해 3번 출구로 나왔어요.

서울숲은 35만 평의 규모로, 뉴욕의 센트럴 파크와 같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도시공원을 모델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서울숲 공원은 성수동의 핫플로, 주말 데이트나 피크닉을 즐기는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도심 속 명소입니다.

생태숲 운영시간

생태숲 운영시간 0530 2130 아래서는 철조망이 시야를 가리지만 위에서는 이렇게 사슴들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이 나옵니다. 한쪽에는 꽃사슴, 반대편에는 노루가 있었는데, 씽씽 달리는 대로변 옆에 한가로이 거닐고 있는 꽃사슴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한참 동안 사슴을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보행가교를 계속 건너가면 한강을 볼 수 있는 한강 수변공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래로 내려가서 사슴을 더 구경하고 다음 목적지로 이동할 계획입니다.

아래에도 잘 되어 있는 산책로를 따라 자전거를 타기도 좋고 걷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전시된 사슴뿔을 볼 수도 있고, 철조망 너머로 사슴들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철조망이 이단으로 되어 있어서 시민들이 사슴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한 것도 좋아 보였습니다.

나비정원 운영시간

나비정원을 지나면, 갤러리정원과 꿀벌정원이 있습니다. 꿀벌정원에는 벌집 모양의 바닥과 조각물들이 있는데, 뒤편에는 진짜 벌들이 있는 도시양봉장도 있었습니다. 꿀벌정원 바로 앞에도 잔디마당이 있어서, 아그들이 뛰어놀기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노을도 멋있다고 하니, 날이 좀 더워지면 저녁에 와봐야겠습니다. 나비정원 운영시간 1000 1700 월요일 정기휴무 나비정원 입장마감 1630 , 5월10월 운영 이상으로 도심 속 힐링명소인 서울숲 공원 리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서울숲 공원 자체만으로도 볼거리가 풍부하지만, 주변에는 카페거리, 언더스탠드에비뉴, 연무장길 등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나들이 오기 좋고,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이니 꼭 한번 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울숲 공원 대중교통으로 가는

서울숲은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주말에는 대중교통이 더 편리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태숲 운영시간

생태숲 운영시간 0530 2130 아래서는 철조망이 시야를 가리지만 위에서는 이렇게 사슴들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이 나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비정원 운영시간

나비정원을 지나면, 갤러리정원과 꿀벌정원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