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한달살기 (202210301205) 골프

치앙마이 한달살기 (202210301205) 골프

천혜의 자연과 함께하는 골프장 더나인 골프클럽입니다. 주어진 지형조건을 그대로 활용하여 조성된 코스는 전략적이면서도 과감한 도전을 요구하며 잔디는 항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여 라운딩 내내 내방하신 고객님들께 즐거움과 행복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IP 지점에서 그린 중앙까지 89m 정도의 아이언 거리에 있는 그린으로 1번 홀인 만큼 그린 중앙까지의 거리가 짧아 신체를 풀기엔 좋은 거리입니다. IP 지점에서 그린 중앙까지 135m 정도의 아이언 거리에 있는 그린으로 좌측 그린보다는 거리에 대한 핸디가 있는 홀로 좀 더 비거리를 늘려 페어웨이를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 축은 좌에서 우로 배열되어 있으며, 좌측 그린에 비해 그린 좌측의 벙커 배치로 공략에 어려움을 느끼게 하나, 그럼에도 그린 전면에 폴이 위치한다면 그린 전면 좌측 페어웨이를 공략해서 굴려 올리는 것이 BEST SHOT입니다.

캣 박스 벙커의 재미있는 골프 이름입니다. 벙커의 거친 모래가 고양이의 쓰레기통을 연상시킵니다. 카펫 퍼팅 그린의 짧은 잔디를 가리키는 또 다른 골프 용어입니다. 캐리 공이 공중에서 이동하는 거리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장애물이나 해저드를 넘어야 할 때 중요합니다. 캐비티 백 이 아이언은 블레이드보다. 더 관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캐비티 백은 중심을 벗어난 타구도 방향성을 크게 잃지 않고 상당한 거리를 날릴 수 있도록 주변부에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블레이드보다. 컨트롤과 조형 능력이 떨어지지만 일반 골퍼와 초보자가 선호합니다. 무게 중심 이 용어는 선수에 대해 이야기할 때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골프 클럽의 설계 및 밸런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개념을 간편하게 설명하자면, 무게중심CG이 낮고 뒤로 갈수록 로프트 각도에 따라 탄도가 높아집니다.

바든 그립 오른손잡이 플레이어의 경우 오른손 새끼손가락을 왼쪽 검지 위에 올려 잡는 그립 스타일입니다. 오버랩 그립이라고도 불리는 바든 그립은 전설적인 골퍼 해리 바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왜글 보편적인 샷 전 루틴은 집중력과 긴장을 풀고 샷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된 하나 아니면 몇 가지 동작으로 구성된 와글입니다. 위크 그립 이 그립을 사용하면 오른손잡이 플레이어는 클럽을 잡을 때 손을 왼쪽으로 돌립니다.

휘핑 에어볼이라고도 하는 휘핑은 의도적으로 공을 완전히 놓치는 샷을 말합니다. 이는 스트로크로 인정됩니다. 휘피 – 골프 클럽의 스윙 속도가 샤프트 플렉스에 비해 너무 빠른 경우를 설명할 때 사용합니다. 와이어 투 와이어 골퍼가 토너먼트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선두를 달리는 경우를 말합니다.

좌측그린을 공략할 경우 페어웨이의 좌측을 따라 공략하는 것이 그린 공략에 용이하며, 페어웨이 우측에서 좌측 그린을 공략할 때는 그린 면을 볼 수 없는 여건에서 놓이게 됩니다. 2IP 지점에서 그린 중앙까지 107m 정도 남아있으나 벙커에 의해 이마저도 쉽지 않습니다. 차라리 4ON으로 그린을 공략하는 것도 스코어 관리를 위해 필요할 수 있어요.

2-IP 지점에서 그린 중앙까지 80m 정도의 거리가 필요하나, 페어웨이 공략의 어려움으로 120m까지 필요한 홀입니다.

그린 공략에 어려움은 없으나, 그린이 우에서 좌로 흐르도록 배치되어 있으며, 그린 좌측에 떨어진 볼은 어려운 위치로 굴러갈 수 있는 그린입니다. 그러므로 그린의 우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현명한 공략법입니다.

IP 지점에서 그린 중앙까지 153m 정도의 거리가 필요하며, 그린은 넓은 편이나 후면이 낮아 평소보다. 짧은 아이언의 선정이 필요합니다.

IP 지점에서 그린 중앙까지 123m 정도의 거리가 필요하며, 그린 주변도 난해하지 않고 1st SHOT에 정확도가 오히려 중요합니다. 해저드를 건너서 쳐야 하나, 그린 주변이 넓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린 면의 확인도 용이하며, 그린의 블랙도 난해하지 않아 홀 컵 공략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징거 징거는 볼이 리딩 에지 근처에서 힘차게 치는 것을 말합니다. 진동이 심하고 정확도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낮게 날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 잘 맞은 골프 샷에서 공에 가해지는 스핀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백스핀이 발생하여 공이 멈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