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추천창란결감상소감스포살짝 있음)

중드추천창란결감상소감스포살짝 있음)

친구에게 이야기하듯이 작성하였습니다. 반말을 활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중드 대작이 하나 나왔어. 유역비 진효 주연의 몽화록 이야 또우반 평점 8.1. 10억 뷰 이상 성취 한 드라마로 진짜 중국에서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야 특히 최근 이슈? 가 있었던 유역비가 2006 신조협녀 이후 15년 만에 출연한 드라마입니다.


일생일세 줄거리
일생일세 줄거리

일생일세 줄거리

업계 최고의 성우 시의는 더빙하던 드라마 주생여고의 인물 주생진에 매료됩니다. 우연히 공항에서 주생진라는 표기를 가진 화학교수를 만나게 되고 그와 연락을 주고받게 됩니다. 주생진은 집안의 가업이 나라를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쓰이길 원해 일하던 독일에서 귀국하게 되고집안의 가업을 물려받기 위해 약혼을 해야 되자 호감을 갖고 있던 시의에게 청혼을 하게 됩니다. 시의가 청혼을 수락하며 두 인원은 본격적인 주목을 키워나가게 되고둘 사이에 많은 역경이 있지만 잘 헤쳐나가며 주목을 공고히 하게 됩니다.

겨우, 서른 snshiacuteeacutery
겨우, 서른 snshiacuteeacutery

겨우, 서른 snshiacuteeacutery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드라마 ”겨우, 서른 (三世而已 sānshiacute;eacute;ryǐ)”은 화려한 상하이를 배경으로, 여자들이 30이라는 중요한 나이에 겪는 스트레스와, 일과, 연해 그리고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일상의 이야기를 30대 여성들의 시선으로 그렸습니다. 상하이에서 타향살이를 하며 월세 걱정을 하는 왕만니, 남에게만 맞춰주다.

절대쌍교 jueacutedagraveishungjio
절대쌍교 jueacutedagraveishungjio

절대쌍교 jueacutedagraveishungjio

중드에서 빼놓을 수 엇는 장르가 바로 ”무협”인데요. 정통 무협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절대쌍교 jueacutedagraveishungjio를 추천드립니다. ”절대쌍교”는 ”뛰어난 절세의 형제, 그 시대의 뛰어난 형제” 라는 관점에서 1966년 출간된 무협 소설의 대가 고룡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드라마 입니다. 피를 나눈 쌍둥이 형제인 후아우췌와 시아오위얼은 부모의 악연으로 인해 서로의 존재도 알지 못한 채 원수지간인 야오위에 공주와 옌난티앤의 손에 따로 자랍니다.

대학생이 된 천샤오시와 장천은 연애를 시작합니다. 흐뭇한 것도 잠시 기능적인 레지던트인 장천은 매일이 응급상황입니다. 보니 점점 만나기 힘들어진다. 연락이 뜸해도 참고 이해하던 천샤오시는 다른 사람을 통해 장천이 베이징으로 연수를 간다는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이일로 크게 다툰 후 장천은 베이징으로 연수를 떠난다. 3년 만에 돌아온 장천은 병원에서 우연히 천샤오시와 만나지만 샤오시의 반응도 냉정하고 곁에는 우보송까지 있습니다. 어떻게든 다시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는 장천, 루양과 린징샤오의 결혼식이 다가오고 루양의 솔로탈출 파티에 장천은 자신의 여자친구라며 다른 여자를 데려옵니다.

천샤오시의 질투를 유발할 작정이었고 어느 정도 효과가 있어 둘은 3년 전 이야기를 하며 착각을 푼다. 그러나 다시 함께 하자는 장천의 마음을 샤오시는 받아들일 수가 없습니다.. 만화책을 내는 게 꿈이라는 천샤오시를 위해 장천은 사비를 털어 출판해주려고 합니다.

이화궁 궁주 요월여자가 한을 품으로 서리가 내린다고.강풍에게 차이고 그 한을 괜한 화월노에게 풀이합니다. 결국 강풍도 잃었다. 얼마나 간악하고 모진 인간인지. 그들의 아이를 일평생 서로가 형제인 줄도 모르게 만든 것도 모자라 서로 죽일 수밖에 없는 운명으로 만드는 장본인입니다. 끝까지 자기는 죄 없고, 강풍과 월노가 자신을 배신해서 자초한 일이라고 하는 괴상한 세계관과 집착을 갖고 있습니다. 결국 명공 9단계까지 이르는 최고의 고수가 되나 강풍의 환영으로 인해 자체적으로 절벽에서 자결하고 만다.

강별학강금강풍을 죽게 만들고, 연남천을 위기에 빠뜨린 장본인겉으로는 온화한 척하며 위선으로 가득한 인물로 꾀가 많습니다. 신분을 숨긴 채 강호의 대협이 되고 싶은 욕망으로 가득합니다.

개인적으로 치아문단순적소미호는 중국드라마에 입문하고, 중국드라마를 검색을 해서 보게 만든 드라마다. 드라마는 주인공들의 고등학교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시대 배경은 2005년2015년까지다. 23부작이라는 어마어마한 분량입니다. 보니 끝까지 보려면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재밌는 부분도 있고 지루한 부분도 있고, 클리셰에 혀를 내두르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드라마가 매력적인 건 고등학생들의 순수하고 풋풋한 주목을 아주 잘 표현했다.

대학교부터 성인까지의 스토리는 다소 심심하고 재미가 없지만 고등학교 시절의 이야기는 더할 나위 없이 예쁘고 풋풋합니다. 발랄하고 귀여운 천샤오시도 괜찮았고, 겉은 무뚝뚝하지만 속은 한없이 다정한 장천은 우리나라 드라마에서도 찾아보기 힘들 만큼 매력적입니다. 중국 드라마나 중국 배우에 관심이 없더라도 이 드라마를 본다면 분명 호일천 앓이를 시작할 거라 장담합니다. 물론 이해 안 되는 문화들도 자주 나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일생일세 줄거리

업계 최고의 성우 시의는 더빙하던 드라마 주생여고의 인물 주생진에 매료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겨우 서른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드라마 ”겨우, 서른 (三世而已 sānshiacute;eacute;ryǐ)”은 화려한 상하이를 배경으로, 여자들이 30이라는 중요한 나이에 겪는 스트레스와, 일과, 연해 그리고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일상의 이야기를 30대 여성들의 시선으로 그렸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절대쌍교

중드에서 빼놓을 수 엇는 장르가 바로 ”무협”인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