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제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훌륭해요

제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훌륭해요

작년에 올렸던 북한산 글램핑 카라반에 이어두 차례 글램핑 후기글램핑 서울 북한산 글램핑 카라반 숙박 후기 카라반 실속형 2인 북한산 글램핑 예약 준비물 장약점 및 주의사항 내돈내산 롯데 마트 장보기 tistory.com 이번엔 제천으로 다녀왔다. 우리들이 선택한 곳은 라포레스타 글램핑100 내돈내산 분명한 후기 시작합니다.


imgCaption0
라포레스타 글램핑 내부

라포레스타 글램핑 내부

본격적인 라포레스타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캠핑 텐트 한 겹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실내 공간이 나옵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나는 개인 슬리퍼를 가져가서 신지는 않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주방이 갖춰져 있습니다. 냉장고도 넉넉한 용량으로 있었고개수대와 수세미, 주방 세제, 찬장 위에는와인잔, 유리컵 등이 2짝씩 종류별로 있었습니다. 아래쪽에는 전자레인지와 버너, 커피포트까지북한산 글램핑은 우리들이 부탄가스를 준비해야 했었는데여기는 다.

구비되어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신축이라서 그런건지?전자레인지나 주방용품도 깨끗한 편이었다. 아래 찬장을 열면 그릇이랑 식기류가 다. 있습니다. 냄비, 가위, 칼, 그릇 등 다. 있어서 펜션이나 다름 없습니다..

라포레스타 글램핑장 외부

체크인 건물에서 공용화장실을지나서 나오면 이런 길이 펼쳐진다. 이 길을 따라 가면 라포레스타동이 나옵니다. 참고해서 달숲스테이동도 찍었으니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하겠다 사진상 왼쪽에서 보이는 텐트가라포레스타 6번10번 텐트다. 비가 많이 와서 예약객이 적은 탓인지사장님이 이날은 텐트를 짝수번호만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라포레스타 글램핑 텐트간의 간격은 이 정도원래도 그렇게 가까운 편은 아닙니다. 심지어 숙박객이 하나 걸러 하나 차 있어서진짜 우리만 온 것 같이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었다.

우리들이 최종 선택한 텐트원래 테라스가 있는 1번5번에서 고르고 싶었는데비가 와서 어차피 테라스 사용이 힘들 것 같아제일 끄트머리에 있는 텐트로 골랐다. 이쪽이 1번5번 텐트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테라스가 널찍합니다. 비만 안 오면 이곳으로 선택하고 싶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숙박가격

정가로 치면 30만원이 너무 우습게 책정이 되는 리조트입니다. 최근 호캉스다. 뭐다해서 고급형 숙박건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큰맘먹고 예약했던 숙박시설이 알고보니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다면. 여행을 마치고도 찝찝할 수 있겠죠. 네이버 쇼핑 혹은 다음의 쇼핑하우에 한번만 제천 리솜포레스트를 검색해보세요. 그냥 정가 예약보다는 훨씬 더 이성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실테니까요. 검색해보시면 그냥 숙박을 단품으로 구입하시는 것도 있지만, 거의 모든 이렇게 패키지의 형태로 구입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스파 혹은 조식, 단락이라는 추억 사진관까지 함께 사용하는 이용권을 묶어서 구입하게되는 것이죠. 가장 작은 방이 본질적으로 20평인데, 20평짜리 방은 예약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상황에 따라 잘 고려하셔서 예약절차 거치시면 되겠습니다.

지원방법 지원범위 내 사후 정산

여행이 끝나면 20일 이내로 파일을 작성하여 이메일로서 송부를 드리면, 해당 내용을 검증 후 비용을 지급해 주십니다. 관광 협회장님이 아주 친절하셔 모르는 부분은 바로바로 알려주십니다. 도전자는 여행 종료 후 20일 내 홍보결과보고서서식4 및 관련자료, 지출증빙 자료서식5, 설문지서식6 제출우편제출 간이영수증은 인정 불가 증빙자료 확인 후 지원신청일 다음 달 20일까지 지원액 송금 숙박비 및 체험비는 참가팀 대표에게 지급 코로나19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변경에 따라 기간은 취소 및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라포레스타 글램핑 투숙 후기

글램핑 캠핑 텐트 내부에 테이블과 캠핑 의자 2개가 있습니다. 세팅한 후에 1차로 회 먹기짝꿍이 일본 가서 사온 귀한 사케도 깠다. 숯불은 체크인 할 때 시간을 얘기하면그때에 맞춰 세팅해줍니다. 2만원 추가 요금이 든다. 근처 마트에서 사온 목살부터 구워줍니다. 목살 다음은 삼겹살숯불에 구워서 기름 쫙 빠지니까 더 맛있습니다. .아 캠핑 텐트 밖에 숯불 세팅해주는데비 안 맞는 곳에 알아서 잘 놓아주신다. 글램핑의 꽃은 역기 고기다.

김치찌개 밀키트 사갔는데 거기 목살 좀추가해서 끓여서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 짝꿍이랑 빗소리 들으면서 조용하게맛있는 거 먹고 하니까 힐링 그 자체아쉬웠던 건 집에 야키토리를 사놨는데까먹고 안 가져왔다는 거.숯불에 구웠으면 진짜 맛있었을텐데 말입니다. 라포레스타 글램핑 밤풍경알램프 덕분에 분위기가 갬성갬성합니다. 숯불이 꽤 오래 가서 우리는 화롯불처럼 썼다. ㅋㅋㅋ밤공기가 싸늘해서 손도 녹이고 좋았다.

자주 묻는 질문

라포레스타 글램핑 내부

본격적인 라포레스타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라포레스타 글램핑장 외부

체크인 건물에서 공용화장실을지나서 나오면 이런 길이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숙박가격

정가로 치면 30만원이 너무 우습게 책정이 되는 리조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