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 길 위의 풍경(16회)

제주올레 길 위의 풍경(16회)

추석 휴가기간을 앞두고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신분들에게 유용한 제주도 맛집 12,612곳, 카페 2,440곳, 관광지 75곳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탐나는전은 제주 맛집, 카페, 관광지 전통시장 등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 지역화폐입니다. 벌써 23만명이 넘는 분들이 가입을 해 혜택을 받아보고 있으니 제주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글을 읽고 유용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제주도 지역 화폐로 충전 할인 및 결제 할인 등 여러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탐나는 전 카드는 2가지로 나누어지는데 KB 체크카드와 코나아이 선불카드 방식이 있습니다.


사용 금액의 10 할인
사용 금액의 10 할인


사용 금액의 10 할인

탐나는 전은 지류카드형에 상관없이 실제 소비금액의 10를 할인받는 구조입니다. 다만 유형에 따라 할인 방법이 다른데, 지류형의 경우 탐나는 전 상품권은 구입 즉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즉, 5만 원권 상품권을 4만 5천 원에 구입하고, 10만 원권 상품권은 9만 원에 구입할 있습니다. 카드형은 연동 계좌에서 충전하는 방식인데, 충전할 때 10 금액이 인센티브로 함께 충전됩니다. 즉, 5만 원을 충전하면 인센티브 5천 원이 함께 충전, 10만 원 충전 시에는 인센티브 1만 원이 함께 충전됩니다.

매장에서 결제할 시 충전된 금액과 인센티브가 하나하나씩 101 비율로 차감되어 할인되는 구조입니다.

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할인 유형은?
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할인 유형은?

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 할인 유형은?

제주지니 탐나는전 체크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충전결제 시 최대 17 할인이 가능하며 세부 내용으로는 충전 할인 7, 결제 할인 10 아니면 5 여기에 추가 최대 0.5 추가 캐시백 지급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즉시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며 전월 실적 상관없이 결제 시 통합 월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도시에서도 마찬가지겠지만 백화점, 대형마트, 일정 기준 이상 매출액 매장은 제외 대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직영점, 유흥단란주점, 대규모 점포, 본사가 도외인 법인 등은 제외됩니다. 코믹한 제주도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