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빠르게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빠르게

전자세금계산서 인증서로 사용할 수 있는 사업자 공인인증서 종류에는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와 사업자 범용인증서가 있습니다. 특히 사업자 범용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그 외에도 나라장터, 정부과제, 각종 증명서 발급, 4대보험, 은행에서 사업자번호로 거래 시 사용 가능한 모든 용도에서 활용하는 인증서입니다. 각 용도별로 있어야 할 인증서가 여러가지라면 사업자번호로 하는 모든 거래와 업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자 범용인증서 하나 발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업자 범용인증서 발급방법이자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은 크게 3단계로 구분됩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쓰고 요금을 결제합니다. 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 서류를 제출할 방법인 발급서비스 방법을 선택하고 서류를 제출하시면 발급안내장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한 발급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한 발급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한 발급

매출자에서 국세청 홈택스 거래정보 입력 전자서명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 국세청 홈택스에서 매입자 EMail로 발송 국세청 홈택스에서 전자 세금 계산서 관리 시스템 국세청 전자 서명된 거래정보 매입자에서 국세청 홈택스 수취내역 확인 필요시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대행사업자의 시스템을 이용한 발급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대행사업자의 시스템을 이용한 발급은 국세청에 등록된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업무 대행 사업자 ASP가 일정수수료를 받고 경영하는 홈페이지 혹은 자체 구축한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시스템 ERP을 이용하여 발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공동인증서로 발급할 수 있어요. 이 방법은 다음과 같은 차례대로 진행됩니다.

우체부 방문 요청
우체부 방문 요청

우체부 방문 요청

우체부 방문 요청을 선택하셨다면 개인적 의견으로는 2년 혹은 3년 유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한번 받는데 번거롭기도 하고 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사업자 등록 확인 사업자 등록 번호까지 입력하셨다면 등록 확인을 거치시고 요금을 결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마지막 항목에 조달청 방문 시 사업자 대표가 갈것인지 대리인이 갈 것인지 항목에서 체크 하면 되겠습니다.

은행 홈페이지 발급

주로 이용하시는 은행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전자 세금 일을 위한 공인인증서 발급은 무료가 아닌 유료 발급입니다. 비용 연간 4,400원 이번에는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범용인증서, 공동인증서와 같은 인증서들은 한번 받아 놓으면 필요할 때 수고롭지 않게 사용 가능하니 아래의 글도 함께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한국 사업자 인증 전문기관

전자세금계산서를 위한 인증서는 무조건적으로 전문기관을 통해 발급받아야 합니다. 한국 사업자 인증은 정부 지정 인증서 발급기관로 보로 보입니다 1.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인증서 유효기간을 선택합니다. 인증서 유효기간은 1년, 2년, 3년으로 개별적으로 비용이 다릅니다. 기간이 길 수록 공인인증서 발급비용 이 할인되기에 3년형을 추천드리겠습니다. 2. 발급 방법을 선택합니다.

가산세 없는 바로빌 기능 1 국세청 익일 전송 기능

위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전송 기한일에 대하여 설명해 드렸는데요. 전송 기한일은 발급일의 다음날이라는 점 기억하세죠? 바로빌의 국세청 익일 전송 기능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후 바로빌에 하루 동안 보관 후 다음날 오후 2시에 자동으로 국세청에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다음날 오후 2시 자동 전송으로 전송 기한을 준수하여 전자세금계산서 가산세 걱정이 없고, 또한 국세청 전송 전, 수정세금계산서를 발행할 필요 없이 간편한 편집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가산세 없는 안전 발급방법

그렇다면, 전자세금계산서 가산세 걱정없는 발급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표준 전자인증기관인 바로빌입니다. 바로빌은 사업자의 세무업무가 단축될 수 있도록 서비스가 구성되어있는데요. 한 눈에 봐도 홈택스 대비 간결한 서비스 구성을 확인할 수 있어요. 홈택스의 경우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외데 각종 신고 및 민원조회 등 일을 관할하기 때문에 메뉴가 많고 대기시간이 길죠. 이에비해 바로빌은 사업자의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포함하여 필수 세무 업무만으로 구성되어 있어, 세무업무 단축이 가능합니다.

가산세 없는 바로빌 기능 2 전문가 상담 제공

두차례 바로빌의 장점은, 전자세금계산서 전문가의 빠르고 철저한 상담 제공이라는 점입니다. 상담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방법, 수정세금계산서 발급방법, 인증서 등록 시 원격 지원, 수 년 동안의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및 관리 안내를 통해 국세청에서 가산세를 부과하지 않도록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는 노하우를 알려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한

매출자에서 국세청 홈택스 거래정보 입력 전자서명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 국세청 홈택스에서 매입자 EMail로 발송 국세청 홈택스에서 전자 세금 계산서 관리 시스템 국세청 전자 서명된 거래정보 매입자에서 국세청 홈택스 수취내역 확인 필요시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대행사업자의 시스템을 이용한 발급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대행사업자의 시스템을 이용한 발급은 국세청에 등록된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업무 대행 사업자 ASP가 일정수수료를 받고 경영하는 홈페이지 혹은 자체 구축한 전자 세금 계산서 발급시스템 ERP을 이용하여 발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체부 방문 요청

우체부 방문 요청을 선택하셨다면 개인적 의견으로는 2년 혹은 3년 유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은행 홈페이지 발급

주로 이용하시는 은행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