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 복용 효과에 대한 이야기 (Feat 혈관 건강 챙깁시다)

오메가3 복용 효과에 대한 이야기 (Feat 혈관 건강 챙깁시다)

제가 복용 중인 오메가3를 리뷰하면서 알게 된 좋은 오메가3 고르는 법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메가3는 어류의 중금속 오염과 추출, 보관에 따른 산패의 위험이 있어 더 따져봐야 합니다. 일상에서 음식으로 섭취하기 힘드시거나 저희 신랑처럼 다른 질병으로 깐깐하게 고르셔야 하시는 분들은 보관법 복용법 오메가3 음식 좋은 정보 가져가셨으면 합니다. 좋은 오메가를 고르는 5가지 기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케이디 파마 KD pharma, 솔루텍스 Solutex, 알래스카 오메가 Alesk Omega, 바스프 Basf, 지씨 리버 GC Rieber, 디에스엠 DSM 등 인증된 좋은 원료사를 고르는 것이 안전합니다.


심혈관 건강
심혈관 건강

심혈관 건강

1.1 트리글리세리드 감소오메가3 지방산, 특히 EPA와 DHA가 혈류의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는 능력이 있다는 사실은 여러 연구를 통해 지속해서 입증되었습니다. 중성지방 수치가 높아지면 심혈관 질환의 위험 요인이 되므로 오메가3는 심장 건강을 지속적인 데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1.2 혈압 강하오메가3는 혈관 확대 효과를 발휘하여 혈관 확장을 촉진하고 혈압을 낮춥니다. 이는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에도 기여합니다.

1.3 죽상 동맥 경화증 예방오메가3의 항염증 특성은 동맥이 굳어지고 좁아지는 질환인 죽상 동맥 경화증의 발병을 예방하는 데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와 같이 지방산은 염증을 완화함으로써 동맥의 유연성과 완전성을 지속적인 데 기여합니다.

산패걱정없이 보관하는 방법
산패걱정없이 보관하는 방법

산패걱정없이 보관하는 방법

오메가3는 다른 영양제에 비해 잘 변질되는 영양제인데, 산패된 오메가3를 복용할 경우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온다습한 환경과 직사광선을 피해야 합니다. 오메가3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고온에 쉽게 녹을 수 있는데, 여러 실험결과 일반적으로 실온에서 4주 이상 보관해도 단점은 없습니다.고 합니다. 또 택배로 오는 것도 사실 큰 단점은 없습니다.고 합니다. 빛에 의한 산패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불투명한 통에 담아 보관하는 것도 한 가지 팁입니다.

냉장보관도 가능하며 공기와 습기 노출을 최소한 하기 위해 밀폐하는 것이 중요하며, 소량포장되어 있는 물건을 산다는 것이 좋습니다.

rTG 오메가3
rTG 오메가3

rTG 오메가3

오메가3의 분자형태를 1세대 nTG형, 2세대 EE형, 3세대 rTG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rTG 오메가3는 가장 최근 나온 공법으로 이전 세대 공법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포화지방과 불순물을 제거한 자연상태와 비슷한 오메가3로 순도가 높고 몸에 가장 흡수가 잘 되는 형태입니다.

오메가3는 주변환경에 민감한 영양제이기 때문에 1개월 단위 소포장된 제품이나 캡슐을 개별포장된 것으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 산화방지제 역할을 하는 비타민E가 포함되어 있는 물건을 고르는 것도 좋은 팁이 되겠습니다.

염증과 관절 건강

3.1 염증 상태 완화하기만성 염증은 관절염을 비롯한 여러가지 건강 상태의 공통 분모입니다. 오메가3의 항염증 성분은 염증을 완화하여 염증성 관절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3.2 관절 윤활 기능 향상오메가3는 관절을 윤활하고 마찰을 줄여주는 활액 생성을 촉진하여 관절 건강에 기여합니다. 이는 관절염 및 그 외 관절 관련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특히 유익합니다.

오메가3 음식

사실 오메가3는 음식으로도 섭취 가능하며, 생선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꼭 영양제로 취식하지 않아도 일주일에 두 번 생선 식단과 간식으로 견과류를 한 줌 먹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어떤 음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생선 연어나 고등어에 오메가3가 풍부하고, 대형 어류의 중금속 오염이 걱정된다면 소형 어류인 정어리에 오메가3가 풍부하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들기름 들기름에는 지방성분 중 60 정도가 오메가3로 이루어져 있어 한국인들이 많이 접할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아마씨 아마씨의 지방성분 중 오메가6가 약 17, 오메가3가 약 53로 구성되어 오메가 3 지방산의 좋은 식물성 공급원입니다. 호두 호두는 어떤 견과류나 콩류보다. 오메가3 지방산이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폴리테놀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어 심혈관 질환 및 뇌졸증, 염증제거 등에 도움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심혈관 건강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패걱정없이 보관하는 방법

오메가3는 다른 영양제에 비해 잘 변질되는 영양제인데, 산패된 오메가3를 복용할 경우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TG 오메가3

오메가3의 분자형태를 1세대 nTG형, 2세대 EE형, 3세대 rTG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rTG 오메가3는 가장 최근 나온 공법으로 이전 세대 공법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포화지방과 불순물을 제거한 자연상태와 비슷한 오메가3로 순도가 높고 몸에 가장 흡수가 잘 되는 형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