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롱베스트 조끼 여름 정장 린넨 간절기
폴로, 라코스테, 빈폴, 헤지스 등의 레이디스 라인은 직장인들도 입을 수 있는 라인업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폴로나 라코스테가 조금 더 캐주얼이라면 빈폴레이디스와 헤지스레이디스는 블라우스와 원피스, 셔츠 등이 조금 더 많아 직장인룩으로 고르기에 좋습니다. 헤지스레이디스는 사이즈가 6695까지 나오는 반면 빈폴레이디스는 L77,100까지 사이즈가 나오기 때문에 가슴이 조금 크거나 넉넉하게 입는 걸 즐기는 여성의 경우 빈폴레이디스를 결심하는 편이 더 좋습니다.
나의 경우 지난번 빈폴레이디스의 5부 블라우스를 잘 구입하여 입었기 때문에 사이즈가 확인되었고, 브랜드가치와 품질 등을 따져 재구입을 하려고 했다. 여의도 더현대를 다녀왔는데 린넨셔츠나 옥스퍼드셔츠 등을 봐서 구입하고자 했는데 품절이 되어버려서 고민합니다. 이 물건을 보게 되었고 바로 구입을 했다.
23FW 팬츠
어느 정도 사이즈가 균형된 상의와 달리 일부아우터와 팬츠는 형태에 따라 사이즈가 다릅니다. 그래서 사이즈실패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 제품은 매장에서 입어보고 구입했다. 설명은 부츠컷이라고 하였으나, 현실 입어보시면 일자바지에 가깝다. 사진이 실물을 반영하지 못하기 때문에 소재감 등도 구분이 어려운데, 이 제품은 면재질의 슬랙스가 아니고 기모재질의 슬랙스입니다. 구입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했고 가격은 259,000원입니다.
검은색도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이 제품은 진한 검은색느낌입니다. 기본형 슬랙스의 느낌을 그대로 가져가며, 판매명칭과 다르게 일자바지에 가깝다. 제품은 뒷라인에 밴딩이 되어있습니다. 여성의류의 경우 사이즈가 타이트하거나 허리가 안절부절한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디자이너분들은 이런 것을 입어보고 만들어서 판매하는지 궁금합니다.
1 여성캐주얼복시장 2020년 상반기 브랜드지표 TOP7 구매율
* 재미있는 통계자료 분석을 규칙적으로 제공하는 그래피아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입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비메이커 제품들의 구매율이 높았음(남성 59%, 여성86.6%) 인지도와 선호도에서 1,2위를 차지하였던 빈폴과 폴로는 현실 구매율에서 낮은 수치를 보여줌
그래피아는 이와 닮은 분들에게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