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맘모스 베이커리 크림치즈빵

안동 맘모스 베이커리 크림치즈빵

저희 매장은 최고 수준의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여 빵을 만들고 있는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그라동빵집입니다. 바삭한 아몬드가루를 입힌 고소 담백한 크림치즈빵 간식용으로 좋습니다. 송파구에서는 이미 소문난 빵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있고요. 빵지순례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크림이 들어간 빵으로 크림 번, 크림 롤 등으로 불립니다. 크림빵 자체는 구조가 쉽습니다. 보니 베이커리 문화가 있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만들어졌습니다. 흔히 손가락 모양 크림빵이라 불리는 커스터드 크림빵이나 기다란 생크림 빵은 곰보빵, 단팥빵 등처럼 일본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빨강색 글씨는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팥빵 후기 처음은 팥빵입니다. 좀 찌그러져있는데, 고를때는 이런 모양이 아닙니다. 고를때는 멀쩡했지만, 포장하면서 열기와 맞물리니 다소 찌그러진 것들이 많습니다. 중요한 것은 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맛은 정말 담백하고 진한 맛입니다. 달지 않은 팥빵, 단팥빵이 아닌 팥빵, 진한 팥맛을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않고 선택해야하는 빵입니다. 팥 식감이 죽과 비슷하여 수분감이 좀 있습니다.

유연하게 넘어가며, 팥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imgCaption0
피타브레드

피타브레드

세 번째는 피타브레드입니다. 피타브레드는 이스라엘산 밀가루와 설탕, 효모, 소금으로 만든 빵입니다. 100g 용량의 빵이 총 여섯 개 들어있고, 한 개당 칼로리는 245칼로리입니다. 가격은 9,990원입니다. 지름 약 13cm, 두께 약 2cm 정도이고, 빵 안쪽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담백한 빵이라 빵 안쪽에 채소와 치즈 등을 넣고 샌드위치로 만들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피타브레드는 소비기한이 짧은 편이라 냉동저장 후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어 보았는데, 처음 구매했을 때와 같은 맛이었습니다.

딸기 트라이플 케이크

두 번째는 딸기 트라이플 케이크입니다. 딸기 트라이플 케이크는 국산딸기와 프랑스산 우유로 만든 후레쉬 크림, 국산 우유 등이 들어있습니다. 한팩에 934g이고, 칼로리는 1,653칼로리입니다. 가격은 22,990원로 판단됩니다 딸기트라이플 케이크는 부드러운 카스텔라 위에 생크림이 올려진 딸기케이크입니다. 딸기는 20개가 올려져 있었으나 적당히 상큼해서 맛있고, 빵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생크림은 우유의 향이 진하게 나는 편이었는데, 딸기잼까지 올려져 있는데도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고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포켓몬 빵 개봉

바로 개봉해봤습니다. 뒷면으로 열었더니 뒷부분이 먼저 보였네요. 뒤집어 윗 부분을 보니 빵 위에 건양파 후레이크가 뿌려져있습니다. 마치 아웃백의 부시맨 브래드 같은 모양같습니다. 최근에 포함된 띠부실은 125번 에레브입니다. 저는 잘 모르니 역시 조카에게 넘겨야겠습니다. 폭신한 빵이 너무 부드러우며 양파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진한 크림치즈 카스타드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우 달아서 시작할 때는 맛있었지만 먹다보시면 약간 지겨워지는 것 전반적으로 빵은 맛있는 편이라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다만 먹을 때 건양파 후레이크 부스레기가 손에 묻고 바닥에도 잘 떨어지니 깔끔하게 먹고 싶으신 분은 청소기나 물티슈를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부스터의 어니언 크림 치즈 빵에 대한 내 돈 내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피타브레드

세 번째는 피타브레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딸기 트라이플 케이크

두 번째는 딸기 트라이플 케이크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포켓몬 빵 개봉

바로 개봉해봤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