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 관광 호텔 수영장 솔직 후기
시그니엘 부산 더 뷰는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사전에 예약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했는데 혜택도 있더라고요. 당일이나 전날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예약을 하실 때는 원하시는 시간대와 인원수를 입력하고, 창가 자리를 꼭 요청하시는 것이 꿀팁입니다. 창가 자리는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더 뷰는 시그니엘 부산 호텔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더 뷰의 입구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예약 확인을 하고, 자리 소개를 받습니다. 저는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더 뷰 뷔페는 가격이 비싼 만큼, 레스토랑 내에 인원수를 제한하고 있어서 실내가 붐비지 않고 쾌적합니다.
야외수영장
AM9시부터 PM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서울 호텔과 달리 수영장입장횟수제한이 없습니다.는 점이 이호텔의 커다란 잇점이다 단 7,8월에는 1일 1회 라는 제한은 있습니다. 수모와 캡모자를 반드시 써야 합니다. 열세살 이하의 어린이는 반드시 부모와 동반입장해야합니다. 야경도 멋진 인피니티 풀이지만, 낮에도 정말 전망이 좋습니다. 좋은 사진을 건지기 위해 주야로 수영장에 들러 마구 찍어댔다. 늘 투숙전 객실호수를 찍어보는 나의 루틴 언젠가 재방문했을때 생각해볼수 있는 소소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찍어봅니다.
도저히 내 기억력은 사진증거를 대야 기억이 나는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부산 시그니엘 그랜드 디럭스 미포뷰 객실
들어가자마자 우측은 욕실, 안쪽은 객실입니다. 객실사이즈는 생각보다. 넓었다. 부산 대부분 호텔이 엄청 작다고 들었는데 다행이었다. 2명이 충분히 쓸 수 있는 정도의 넓기였다. 행거도 널찍하게 되어있어 옷가지 정리도 문제 없었습니다. 방 한켠에는 아담한 소파가 있어 미포뷰를 보며 쉴 수 있어요. 소파도 푹신하고 너무 편했다. 우리는 주로 여기에 앉아 티비를 보거나 간식을 먹었습니다. 침대도 킹 정도의 사이즈로 너무 널찍했다.
침구류는 유쾌한 편이었다. 어떤 호텔들은 5성급인데도 매트리스가 나쁜 곳이 있습니다. 부산 시그니엘에서 나는 너무 잠을 잘 잤다. 잠자리 앞쪽으로는 보통 크기의 티비가 놓여져있습니다. 앞쪽에 작은 발코니가 있고, 창은 넓게 나있어서 뻥 뚫리는 느낌의 뷰입니다.
시그니엘 부산 더 뷰 가격
평일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 가격이 다릅니다. 점심은 12시15시까지입니다. 성인 103,000원입니다. 저녁은 18002130까지인데 성인 140,000원입니다. 예약하실 때에 참고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야외수영장
AM9시부터 PM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서울 호텔과 달리 수영장입장횟수제한이 없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부산 시그니엘 그랜드 디럭스 미포뷰
들어가자마자 우측은 욕실, 안쪽은 객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그니엘 부산 더 뷰 가격
평일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 가격이 다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