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에서 파운데이션 얼룩을 제거하는 쉬운 10단계

셔츠에서 파운데이션 얼룩을 제거하는 쉬운 10단계

아침에 커피를 마시며 정원을 점검하고 있었으나 시금치에서 심장을 뛰게 하는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나뭇잎 중 하나에서 이상한 황색 흔적이 얼룩처럼 퍼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다. 다른 잎에서도 같은 흔적을 발견했고, 또 다른 잎에서도 같은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이 황색 흔적은 잎 전체에 퍼져 있는 부드러운 반점이었습니다. 정원 가꾸기 시즌을 멋지게 시작한 후, 시금치 한 통 전체에 인류에게 보고된 가장 성가신 정원 해충이 서식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네, 좀 역겹긴 하지만 효과적입니다.
네, 좀 역겹긴 하지만 효과적입니다.

네, 좀 역겹긴 하지만 효과적입니다.

나뭇잎에 있는 길을 찾으면 손가락으로 길의 전체 길이를 따라 꾹꾹 눌러주세요. 잎사귀 안에 숨어 있는 애벌레를 부숴버릴 수 있습니다. 손상된 부위 전체를 철저히 부숴야 합니다. 다른 나뭇잎이 있는지 둘러보고 똑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비위가 약한 분들을 위해 감염된 잎을 잘라서 버릴 수도 있습니다. 퇴비로 만들지 않으면 더 많은 잎벌레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잎 채굴자가 개발 초기 단계에서 채굴을 시작하기 전에 잡는 것이 가장 쉽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한번은 우리는 너무 늦을 때까지 손해를 보지 못합니다. (지금도 시금치 때문에 삐졌어요.) 잎사귀 몇 개를 찌그러뜨리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면야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리프 마이너 손해를 식별하는 방법
리프 마이너 손해를 식별하는 방법

리프 마이너 손해를 식별하는 방법

리프 마이너의 종류가 워낙 많기 때문에 버그 자체를 식별하는 것보다. 그들의 수처리를 식별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듯이 잎광부 피해는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식물의 잎에 옅은 노란색에서 연한 갈색 아니면 녹슨 색의 이상하고 구불구불한 경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잎이 썩으면서 퍼져나가 경로라기보다는 패치에 가까워지기도 합니다. 손상이 충분히 심하면 잎이 반투명해질 수도 있습니다.

벌레가 붙은 나뭇잎을 빛에 비추면, 벌레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외부 치료법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되어 있는 작은 벌레제가 생각해낼 수 있는 가장 매너 바른 단어입니다를 볼 수 있습니다.

비닐봉지와 식초를 사용한 대처법
비닐봉지와 식초를 사용한 대처법

비닐봉지와 식초를 사용한 대처법

얼룩이 생긴 표면이 민감한 재질인 경우, 비닐봉지와 식초를 사용하여 대처할 수 있습니다. 비닐봉지를 커피 얼룩 위에 올려놓고, 그 위에 약간의 식초를 묻히셔야 합니다. 식초는 얼룩을 느슨하게 만들어주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비닐봉지와 식초를 얼룩 위에 올려놓고 10분 정도 가만히 두신 후, 얼룩이 완전히 제거될 때까지 가볍게 문지르세요. 이 방법은 효과적이면서도 얼룩이 제거하기 어려운 표면에 대응하는 데 탁월합니다.

리프 마이너란 무엇인가요?

굶주린 게 바로 그것입니다. 잎벌레라는 용어는 수백 종에 달하는 여러 곤충을 가리킵니다. 나비목, 딱정벌레목, 딱정벌레과 등이 일반적인 예입니다. 잎굴파리는 보통 작은 나방이나 파리의 일종으로 전 세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남극에서 정원을 가꾸는 것이 아니라면 어디에 있든 잎벌레는 잎이 많은 식물을 갉아먹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잎벌레는 애벌레를 보존하는 천재적인 방법 때문에 잎벌레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 종의 암컷은 잎의 밑면에 알을 낳거나 경우에 따라 잎의 다육질 부분에 알을 주입합니다. 잎굴파리 애벌레가 부화하면 잎을 먹어치우고 그 안에 둥지를 틀게 됩니다. 잎을 갉아먹는 과정에서 잎의 겉면에 보기 흉한 터널이 생깁니다. 유충은 포식자로부터 보호받으며 공짜로 먹이를 구할 수 있습니다.

재감염을 예방하는 방법

내년에 이런 해충이 돌아오지 않도록 하려면 내년 겨울까지 숨어 있는 유충을 잡아먹을 수 있는 좋은 선충을 토양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즌이 시작될 때부터 플로팅 행 커버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날아다니는 해충이 소중한 식물에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작물을 뽑아내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 최선일 때가 있습니다. 저는 결국 시금치 화분에 이렇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정원은 모두 용기에 담겨 있어서 감염된 식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른 세대의 잎 채굴자를 위해 시금치를 더 심지 않기 위해 옛날의 화분 흙을 버리고 새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잎벌레는 정말 골치 아픈 존재이지만, 잔디밭에 불타는 흔적을 남기는 잎벌레를 발견했다고 해서 세상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면 잔디를 다시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네 좀 역겹긴 하지만

나뭇잎에 있는 길을 찾으면 손가락으로 길의 전체 길이를 따라 꾹꾹 눌러주세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프 마이너 손해를 식별하는

리프 마이너의 종류가 워낙 많기 때문에 버그 자체를 식별하는 것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닐봉지와 식초를 사용한

얼룩이 생긴 표면이 민감한 재질인 경우, 비닐봉지와 식초를 사용하여 대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