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새해를 기념하기 위한 품격있는 위스키 권장 맥캘란12년, 라가불린16년, 조니워커 블랙, 달위니15년

새해를 기념하기 위한 품격있는 위스키 권장 맥캘란12년, 라가불린16년, 조니워커 블랙, 달위니15년

향이 끝내줍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전체적으로 향이 아주 훌륭합니다. 이 훌륭한 향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또한, 향기의 지속 시간도 오랫동안 유지되어 만족스러운 향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부드럽고 거슬리는게 전혀 없습니다..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부드럽고 거슬리지 않는 향을 제공합니다. 일부 향수는 향기가 강하거나 거칠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그런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사용자는 향을 편리하게 느낄 수 있어요. 피니쉬가 뭔지 잘 모르는 사람도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이런 경험이 없더라도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향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사용자는 여전히 이 제품의 매력과 향기를 경험할 수 있어요.


조니워커 블루 라벨
조니워커 블루 라벨

조니워커 블루 라벨

마지막으로, 조니워커 블루라벨입니다. 이 술은 뭐 다른 설명에 필요 없을 정도로 이미 고급술의 대명사처럼 국내에서 아주 유명한 위스키입니다. 블루라벨은 조니워커의 상징인 스트라이딩맨이 잘 안 보입니다. 대신 병마다. 고유 번호가 있고 스트라이딩맨은 옆으로 살짝 빠져있습니다. 이 스트라이딩맨은 1900년대 초반에 만화가 톰 브라운이 만든 캐릭터입니다. 조니워커의 관리자 중 한 명과의 식사 자리에서 메뉴판을 뒤집어서 그린 스트라이딩맨이 정식적으로 조니워커의 로고가 됩니다.

후에 지속해서 조니워커 광고에 쓰였고 지금은 걷는 방향이 변화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걷고 있는 스트라이딩맨을 조니워커 병마다.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00ml 상품 가격은 면세측면에서는 20만 원대이며 대형마트나 일반 매장에서는 30만 원대로 판매 중입니다. 참조하여 일본은 현지에서 인터넷으로도 위스키 구입이 가능하고 블루 라벨 750ml 가격이 18만 원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방법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방법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방법

1. 색 색은 깊고 진한 황금색을 띠며, 한번은 약간의 암버 톤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향 향에 있어서 블랙라벨은 풍부하고 힘든 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기와 몰트의 향이 기본적으로 느껴지며, 바닐라, 카라멜, 건과일, 특히 건포도와 같은 달달한 뉘앙스가 섞여 있습니다. 3. 맛 맛은 향과 잘 어울리는데,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에 연기와 토피, 양념류의 맛이 조화를 이루며, 약간의 목 넘김이 있는 편입니다.

스파이스와 페퍼의 세련된 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4. 피니쉬 : 피니쉬는 보통 긴 편이며, 연기와 스파이스의 맛이 입안에 오래 남아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무의 질감을 연상시키는 드라정 끝맛을 보고하기도합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용량과 가격, 도수, 구매팁

조니워커 블랙라벨의 도수는 40도이며, 용량에따라, 그리고 판매처에따라 그 가격이 많이 달라집니다. 보툥 용량은 700ml가 기초 용량이며,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용량들은 200ml, 500ml, 750ml, 1L 가 있습니다. 200ml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대체로 병당 2만원 초중반정도 합니다. 500ml는 편의점이나 마트, 리쿼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처에따라 가격이 29000원대에서 4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700ml는 마트나 리쿼샵에서 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이또한 구매처에따라 가격이 4만원대에서 6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750ml는 마트나 리쿼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나, 지금은 그 용량이 잘 보이지 않는 추세입니다. 가격은 아마도 5만원초반정도 합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활용한 하이볼

1. 클래식 하이볼 300ml 글라스에 얼음을 가득채우고 그안에 조니워커 블랙라벨과 탄산수를 13 비율로 넣어줍니다. 그위에 레몬이나 오렌지 휠로 장식합니다. 2. 애플 진저 하이볼 300ml 글라스에 얼음을 가득채우고 조니워커 블랙라벨과 진저에일을 13 비율로 넣어줍니다. 그 위에 사과주스를 기호에 맞게 조금 부어 완성합니다. 3. 허니 하이볼 글라스에 조니워커 블랙라벨과 탄산수를 13비율로섞고 꿀을 녹여 넣어줍니다.

레몬으로 향을 더합니다. 결국엔 돌고돌아 조니워커 블랙라벨입니다.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위스키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가격과 맛이 너무나도 사리에 맞는 위스키이며, 생산량도 충분해 언제든이 편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최강의 위스키라 생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조니워커 블루 라벨

마지막으로 조니워커 블루라벨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조니워커 블랙라벨을 즐기는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용량과 가격, 도수,

조니워커 블랙라벨의 도수는 40도이며, 용량에따라, 그리고 판매처에따라 그 가격이 많이 달라집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