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땀냄새 제거 방법 베이킹소다 활용으로 간단하게

빨래 땀냄새 제거 방법 베이킹소다 활용으로 간단하게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입니다. 땀 냄새 걱정일 분들이 많을 텐데요. 운 좋게도 한국인의 유전의 단위는 땀 냄새가 많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름철 신경 쓰이는 땀 냄새, 어떠한 방식으로 관리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어떤 음식을 먹으면 땀 냄새가 나지 않을까요? 땀 냄새를 좋게 한다는 과일이 있어 소개하여 드립니다. 개인의 체질과 신체 조건에 따라 효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참고하세요 상큼함의 대명사, 레몬입니다. 신선하고 상쾌한 향기 나는 그래서 여름 하면 생각나는 과일입니다.

얼음을 가득 넣은 시원한 레몬주스 한잔이면 아무리 뜨거운 여름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몬에는 비타민C와 항산화물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땀 냄새의 주요 원인인 체내의 독서를 제거하고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해 땀 냄새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imgCaption0
이제 혈관 건강도 챙기자

이제 혈관 건강도 챙기자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오늘은 더욱 깨끗한 혈관을 제작하기 위해 지켜야 할 수칙들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가장 중요한 것은 기름진 음식을 통해 콜레스테롤이 혈관 속에 끼는 것을 예방하는 것인데요. 왜냐하면 혈관 벽에 조금씩 쌓인 콜레스테롤 덩어리들이 모여 심할 경우 동맥경화 같은 병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보다. 땀냄새가 두드러지게 적은 이유는?

사실 동북아시아 사람들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인원은 몸에서 악취가 나는 것을 당연한 여깁니다. 실제로 미국 남성의 95% 이상이 액취증을 갖고 있어서 학교에 샤워실을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하는데요. 이 액취증은 무엇일까요? 액취증이란 겨드랑이의 아포크린샘이 과도하게 발달하거나 이상이 생기는 질병을 말합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으나 정말 상상을 초월한 정도의 땀냄새를 풍기기 때문에 본인 포함 타인까지 굉장히 슬픈 질병입니다.

아포크린샘이란? 겨드랑이, 사타구니, 유방 등 신체 특정 부위의 피부에서 발견되는 일종의 땀샘입니다. 이런 액취증을 억제하기 위해 대부분의 인원은 데오드란트를 사용하며, 사실상 필수용품이라고 봐도 무방할 만큼 대부분의 외국인들이 필수적으로 소지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만들 때 솔직한 후기

초간단 흑설탕 탕후루가 완성되었습니다. 달콤하고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다만 설탕시럽이 굳을 때 바닥 쪽에 시럽이 흘러 뭉치기도 하고 과일 표면에 얇게 코팅이 되기가 쉽지 않았어요. 설탕시럽에 급속도로 굳어지기 때문에 뜨거울 때 급속도로 묻혀 주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요리 중에 뜨거운 시럽에 데이지 않게 조심하시고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실 때 안전을 위해 보호장갑을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종이컵 대신 오븐용기를 사용하는 것도 또 다른 하나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탕후루 파는 곳

인천의 차이나타운을 비롯하여 프랜차이즈인 왕가탕후루 혹은 달콤 왕가탕후루, 황후탕후루와 같은 체인점이 있으며, 일부 마라탕집에서도 판매되기도 합니다. 체인점 이름을 왕가네탕후루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명백한 이름은 왕가탕후루라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냉동 탕후루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파는 탕후루의 경우 알이 작고 바삭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탕성분은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치아에 달라붙고 과일의 신선도가 덜하며, 설탕코팅이 녹아 끈적거려 탕후루의 바삭한 맛을 느끼기 어려우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땀 냄새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음식

양파와 마늘 양파와 마늘은 강한 향을 갖고 있으며 그 향기 성분들이 체내로 흡수되어 땀으로 배출될 수 있습니다. 섭취 시 향기 성분들이 피부를 통해 발산되어 땀 냄새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늘의 민족인 우리나라 인원은 어떡하나요? 술의 주성분인 알코올은 대사 과정에서 신체에 독소를 발생하게 합니다. 또한 알코올은 체내에서 대사되는 동안 특정 성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같이 이유로 술을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술과 함께 먹었던 안주의 냄새까지 땀으로 배출될 수 있어 땀 냄새가 독해질 수 있습니다.

가공육과 지방이 많은 음식 가공육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소화에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며, 이는 체내 대사 과정에서 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땀은 주로 두 종류로 나뉩니다.

집에서 만들 때 솔직한

인천의 차이나타운을 비롯하여 프랜차이즈인 왕가탕후루 혹은 달콤 왕가탕후루, 황후탕후루와 같은 체인점이 있으며, 일부 마라탕집에서도 판매되기도 합니다. 좀 더 분명한 사항은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제 혈관 건강도 챙기자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보다. 땀냄새가 두드러지게 적은

사실 동북아시아 사람들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인원은 몸에서 악취가 나는 것을 당연한 여깁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만들 때 솔직한

초간단 흑설탕 탕후루가 완성되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