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가장 만족했던 나트랑 마사지 추천 센스파 Sen Spa

베트남 여행 가장 만족했던 나트랑 마사지 추천 센스파 Sen Spa

지난여름휴가로 다녀온 Thailand 푸켓 여행 중 첫 지역으로 방문한 카론 비치 맛집 및 마사지 후기 들려드립니다. 카론 비치에서는 만다라바 푸켓 리조트Mandarava Phuket Resort에 머물렀고 아이와 함께 합니다. 보니 많이 돌아다닐 수 없어 리조트에 수영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주로 저녁 먹으러 카론 비치로 나왔어요. 카론 비추는 푸켓의 3대 비치답게 여러가지 음식점과 마사지 샵이 있어 선택권이 많아 고르기 어려워 구글 평점과 후기를 적극 참고하였으며, 운이 좋게 방문한 음식점들이 다.

맛있었고 마사지 샵도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으면서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럼 카론 비치에서 방문한 맛집 및 마사지 샵 방문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베이터우 온천
베이터우 온천

베이터우 온천

고궁박물관을 한 바퀴 더 돌았더니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지났습니다. 베이터우 온천까지 지하철을 타고 가도 되지만, 시간을 넉넉히 쓰기 위해 택시를 택했습니다. 온천 앞까지 바로 가야 해서 지열곡, 온천박물관은 패스했습니다. 아쉬웠지만, 결과적으로 너무 잘한 선택이었어요. 미리 예약해 둔 베이터우 스프링시티 리조트가 생각보다. 꼭대기에 있더라고요? 걸어갔으면 많이 힘들 뻔했습니다. 따뜻한 물에 육체를 녹이니, 고궁박물관에서 세네 시간 걸었던 피로가 사르르 풀립니다.

마사지로 풀리는 것과 느낌이 달라요 국립고궁박물관 베이터우 온천 코스 좋은 거 같습니다. 이 노선 강추합니다.

고궁박물관과 베이터우 온천은 둘 다. 시내에서 떨어져 있어서 일정을 짤 때 이동시간을 좀 넉넉히 잡는 게 좋습니다.

사바이자이 카페Sabaijai Caf
사바이자이 카페Sabaijai Caf

사바이자이 카페Sabaijai Caf

검색 포탈에서 만다라바 푸켓 관광 휴양지 인근 맛집 검색 시 주로 소개되는 음식점입니다. 직접 방문해 보니 왜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는지 알 수 있었고, 알려진 대로 다정한 직원과 깔끔함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이 인상 깊었습니다. 검색해 보니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카론 비치 1위 맛집이라고 나오네요 만다라바에서는 걸어서 약 5분 정도 소요가 되었고 가는 길은 내리막길이라 아이와 함께 수월하게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만, 돌아가는 길은 오르막길이라는. 사바이자이 카페 옆에는 Frutta Massage Spa라는 마사지 샵이 있으며 여기는 방문하지 않았지만 리조트에서 만난 다른 한국분 말씀으론 무난한 수준이며 관광 휴양지 인근에서 손쉽게 마사지받고 싶으면 여길 방문 해도 된다라고 팁을 주셨습니다.

타이완 국립고궁박물관 대만족

박물관은 재입장 가능해서 식사 후 다시 한번 한 바퀴 돌았습니다. 천천히 여유롭게 보며 사진도 찍고, 감상도 나누며, 투어 내용을 복기했습니다. 박물관 관람을 알차게 하고, 밖에 나가 박물관 정면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공원이 있다길래 공원도 들렀는데, 이미 만보 넘게 걸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공원에서 시간을 더 보내도 좋았겠지만, 많이 지쳐있어서 좀 짜증이 났어요. 고궁박물관을 뒤로하고 베이터우 온천으로 이동합니다.

T.K Ice Cream

누들 하우스Noddle House에서 국수를 먹은 후 단맛을 보충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다가 누들 하우스 인근으로 검색된 곳이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방문 시 아이스크림 가게의 특유의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한 그런 분위기는 없고 겉보기에는 아이스크림 파는 곳이 맞나 생각이 들어 가게 앞에 서성이고 있으니 주인 할머니가 엄청 상냥하게 맞이해 주시면서 가게 내부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내부에는 에어컨이 없어 엄청 더움에 깜짝 놀랐지만 주인 할머니가 굉장히 미안해하시면서 선풍기를 가져다주시고, 시원한 물을 비용 없이 주시면서 저의 편의를 봐주셨고 아이스크림도 한 스푼씩 맛보면서 아이스크림을 충분히 고민하여 고를 수 있게 배려해 주셨습니다.

아이스크림 자체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주인 할머니의 친절함이 달콤함에 더 해져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Ciarreta Massage Spa

여기는 카론비치에 머물면서 2번 방문했습니다. 사실 처음 어린이 머리에 블래이즈 레게머리라고 색실?을 이용하여 레게머리와 같이 땋아주는 것을 하려고 원래 가려던 마사지 샵이 있었으나 인터넷과 다르게 비싼 가격을 불러 맘이 상해서 돌아 나왔고 근처에 고급스러워 보이는 마사지샵이 보이길래 직접 찾아가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은 카론 비치에 있는 다른 마사지샵과 다르게 화려한 느낌이 났고, 현실 내부도 신축인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처음에는 비싼 곳으로 생각했지만 막상 가보니 가격도 1시간에 타이 마사지는 350바트, 발마사지는 300바트, 아로마 마사지는 400바트로 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 거기 영업 매니저하시는 여자 직원분이 엄청 상냥하게 영어로 설명도 잘해 주셨고 어린이 머리도 정찰 가격대로 하여 여길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헤어 하는 시간이 30분이라 어른 마사지 다.

자주 묻는 질문

베이터우 온천

고궁박물관을 한 바퀴 더 돌았더니 시간이 생각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바이자이 카페Sabaijai

검색 포탈에서 만다라바 푸켓 관광 휴양지 인근 맛집 검색 시 주로 소개되는 음식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타이완 국립고궁박물관

박물관은 재입장 가능해서 식사 후 다시 한번 한 바퀴 돌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