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버거킹 와퍼 할인 뉴와퍼 버거킹 행사 1분 알아보기

버거킹 와퍼 할인 뉴와퍼 버거킹 행사 1분 알아보기

요즘들어 버거킹에서 쿠폰을 제공하는데, 시한폭탄 쿠폰이라면서 갑자기 예측하지 못하는 시간대에 뿌리고 있습니다. 마침 어제 버거킹 근처를 지나고 있었는데 무심코 열어본 버거킹 공식앱에서 이렇게 쿠폰을 제공하더군요. 어제 하루만 제공하는 콰트로치즈와퍼 세트 할인쿠폰이기 때문에, 바로 구입해봤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는 버거킹이라 그런지 행사중인 와퍼주니어도 구입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콰트로치즈와퍼에 좀더 집중하기로 합니다. 그렇게 구입해온 버거킹의 콰트로치즈와퍼입니다.

원래 단종되었다가 다시 돌아왔는데, 지금까지 다른 와퍼를 비롯한 신상품 덕분에 그다지 존재감은 확실하지 않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imgCaption0
뉴 와퍼 실제사진 내돈내산 와퍼 뉴와퍼 맛 비교


뉴 와퍼 실제사진 내돈내산 와퍼 뉴와퍼 맛 비교

그냥 보시면 왼쪽 느낌이고, 들쳐 보시면 이런 느낌입니다. 실망입니다. 먼저 빵이 윗 사진이랑 다르게 윤기가 좀 생겼죠? 맥도날드에서 진행했던 것 같은 브리오쉬 번 같은 느낌입니다. .만 뭔가 어떠한 방식으로 바뀌었는지 홍보를 빡세게 하지는 않더군요. 그리고 패티는 그냥 솔직히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대신 소금을 많이 쳐주는데 곳곳에 알갱이 큰 소금이 그대로 씹히더군요. 그래서 먹을 때마다.

어떤 부분은 안짠데 어떤 부분은 짜다는 느낌을 전체적으로 계속 받았고, 개인적으로는 궂이 이럴려고 왜 이렇게 이벤트를 했나 싶습니다. 촉촉 쫄깃 글레이즈드번 안 촉촉, 쫄깃은 늘어난듯 하지만 이건 호불호의 영역 육즙 가득 텐더폼 패티 육즙은 명확하게 0. 그냥 예전이랑 다른게 뭔지 모르겠음 풍미 폭발 솔트페퍼 시즈닝 짜다.

버거킹 와퍼단종 이벤트 효과 홍보효과

그래도 매장은 바글바글 합니다. 자리도 없었고 사진찍는 복도 쪽에도 대기줄이 길었습니다. 포장도 긴지 저 메뉴판에 대기줄들이. 버거킹 와퍼 판매종료 뉴 와퍼 리뉴얼 리얼어니언링 후기였습니다. 최소 이슈마케팅 광고 효과 하나만큼은 진짜 명백한 것 같은데, 제 개인적으로 먹어본 후기에 따르면.솔직히 한 일주일이면 꺼질 것 같네요. 맛이 별로였으니.아쉬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