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31데이 판교원마을점 후기 (ft 사이즈업)

배스킨라빈스 31데이 판교원마을점 후기 (ft 사이즈업)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에 실패하지 않는 식사는 스테이크를 꼽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입니다. 만약 소개팅을 한다고 생각해 보겠습니다. 누구나 강력한 음식점을 잘 찾고 예약까지 무난하게 합니다. 단점은 상대방과의 어색함이죠. 이 어색함을 풀기 위해 여러가지 준비를 해 갈텐데 그 중에 오늘의 만찬인 스테이크의 뜻, 유래, 종류 이런 것들을 조금씩 얘기해준다면 조금이나마 아이스브레이킹이 되지 않을까요? 스테이크의 구체적인 뜻과 개념은 무엇일까요? 소, 송아지, 양의 연한 부분을 두껍고 크게 썰어 구운 고기를 말합니다.

하지만 고기 뿐 아니라 기름기가 많은 생선, 예를 들면 대구, 광어, 참치, 연어 등을 토막내 굽는 것도 스테이크라고 합니다.


샤토브리앙
샤토브리앙

샤토브리앙

부드러운 허릿살로 구운 스테이크 중에서는 샤토브리앙Chateaubriand이 널려 알려져 있습니다. 얼핏 들으면 와인이름 같지만 사실은 루이 18살 때 내무장관을 지낸 프랑스 남작의 이름입니다. 19세기 초 샤토브리앙 남작의 주방장이 안심 중에서도 특히 맛있는 가운데 부위로 구운 스테이크를 개발하면서 요리에 고용주인 샤토브리앙 남자의 이름을 붙인 것에서 유래합니다.

타이타닉호 최후의 만찬에서 보이는 필레미뇽filet mignon 역시 안심으로 만든 스테이크입니다.

이름을 보시면 프랑스 귀족과 같은 느낌을 받지만 사실은 단순하게 맛있는 안심고기 라는 뜻의 프랑스어 입니다.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34,000원 케잌은 섞임 없이 고유의 맛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개별적으로 분리된 바닥트레이도 센스 있어 따로 자를 필요가 없게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한 가지, 투명 덮개도 있으면 소분해서 보관하기 좋았것 같은데 아쉽게도 뚜껑은 없네요. 바닥이 분리되어 나온 것처럼 뚜껑도 각각에 맞게 나오면 냉동고에 큰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넣기 편할 것 같습니다.

어차피 녹기 때문에 용기에 따로 소분하여 담아 두어야 하는 과정을 덜 수 있었으텐데 말입니다. 먹고 남은 트레이는 아이가 그림 팔레트 용도로 사용하겠다고 해서 씻어서 보대하여 놓았습니다.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에 들어간 아이스크림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스 마카롱 초콜릿 무스 시식

마카롱을 즐겨차는 아그들이 있으면 추천드릴 상품으로 아이스 마카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밀가루 값이 내렸는데도, 라면도 500원만 인하하고 오히려 제과점 빵값은 배로 뛰어, 사실 사이즈 조그마한 제과점 마카롱과 비교해 보면, 오히려 더 튼실한 사이즈의 꽉 찬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마카롱이 더 알차고 하나 먹으면 배부를 양이었어요. 마카롱과 아이스크림을 따로 시키지 않아도 되는 조합이라고 하면 맞겠네요. 아이스 마카롱 초콜릿 무스는 초코칩과 초코 무스 아이스크림에 초코 마카롱으로 덮여 마카롱 샌드모습 였어요.

상자 안에 비닐 포장까지 깔끔하게 되어있고, 간편한 제품이라 아그들이 잡으며 잡는 먹기 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코너 외에도 냉장고에 가서 보시면 여러가지 형태의 디저트들로 채워져 있어 한참 둘러보게 되더라고요. 맛있는 것과 모양, 포장, 모두 살펴보는 시간도 감각을 기르는데 센스가 늘리는 시간이 됩니다.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베스트맛

베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맛은 새로출시된 아이스 노티드 우유생크림이네요. 그다음으로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순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의 맛도 아몬드 봉봉이랍니다. 그 다음으로 사랑에 빠진 딸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저희집 아이들은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사랑에 빠진 딸기를 좋아하더라구요. 파인트가 총 4개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1호가 오자마자 먹은 파인트 하나에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사랑에빠진딸기, 엄마는외계인이었어요. 제꺼엔 바람과함께 사라지다가 들어있어요. 치즈큐브조각을 먹는 재미가 쏠쏠하지요. 새로 담아와본건 프릳츠커피아이스크림, 춘식이가 반할수박에 맛을 담아왔네요. 춘식이가 반할수박에는 먹었을때 아 수박바 맛이다 싶었어요. 샤베트 질감에 상큼하면서도 안에는 파인애플조각이 있어 씹히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프릳츠커피아이스크림은 단맛보다.

자주 묻는 질문

샤토브리앙

부드러운 허릿살로 구운 스테이크 중에서는 샤토브리앙Chateaubriand이 널려 알려져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34,000원 케잌은 섞임 없이 고유의 맛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스 마카롱 초콜릿 무스

마카롱을 즐겨차는 아그들이 있으면 추천드릴 상품으로 아이스 마카롱을 꼽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