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혈자리 지압 위치 및 효능은

발바닥 혈자리 지압 위치 및 효능은

발 건강에 따라 전신 건강이 좌우된다? 발에 이상이 생기면 무릎 고관절. 척추에 바담 가중시켜서 신체의 균형이 무너진며 몸 전체의 혈액순환이 잘 이뤄지지 않아 노폐물 쌓여 전반적인 신체기능 저하를 유발합니다. 발은 우리육체를 지탱해주는 필요한 부위입니다. 발의 소중함을 알지못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여자아이돌의 경우 하이힐을 넘어 거의 20Cm정도의 킬힐을 신고 있고 발에 상당한 지속적인 자극으로 인해 발의 변형이 생기며 심함 경우 통증과 신체 불균형을 초래합니다.

특히 요즘에 신발들은 기능보다. 미용적인 측면만 보여주기 때문에 신발 본연의 기능을 잃고 발을 해치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일류가 직립보행을 시작하면서 발은 인체를 지탱하고 신체 균형을 유지하는 필요한 기관이되며 발은 신체의 2를 차지하면서 나머지 98를 지탱하는 몸의 뿌리 역할을 합니다.


알아두면 실용적인 발바닥 지압점
알아두면 실용적인 발바닥 지압점

알아두면 실용적인 발바닥 지압점

1. 과음, 숙취 새끼 발가락을 기준으로 아래쪽으로 움푹 들어간 부분은 간 기능 회복에 도움 되는 혈자리로 천천히 꾹 꾹 끝없이 눌러주면 과음과 숙취에 도움이 됩니다. 2. 목결림 잠을 못잔 경우, 갑자기 목이 결리거나 담이 왔을 때 엄지발가락이 이어지는 바로 아랫부분을 12분 정도 마사지해 주면 목이 조금 편안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3. 허리 통증 허리 디스크가 있거나 허리가 삐끗한 경우, 장기간 컴퓨터 앞에 앉아 있어서 허리에 고통이 생길 때 발 뒤꿈치를 꾸욱 눌러주면 허리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4. 두통 두통이나 만성 두통인 경우 엄지발가락 아래에서 가장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분을 1분 정도 지긋이 지압해 주면 두통 완화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오른쪽 왼쪽 다리 길이가 별도의 과정
오른쪽 왼쪽 다리 길이가 별도의 과정

오른쪽 왼쪽 다리 길이가 별도의 과정

우선, 위의 내용들을 종합쳐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잘못된 자세 골반의 변형골반 주변의 인대와 건, 근육과 힘줄 등 이렇게 골반이 변형되어 지면,골반 뼈의 길이와 크기 등은 변화하는 것이 없습니다. 이런 골반 근처에 있는 여러 가지 신경과 근육들이 처음 움직이게 됩니다. 골반 내부를 받치고 있는 골반 저근, 골반의 양옆에서 잡아 당기는 둔근, 골반을 관통하는 장요근, 그리고 골반의 위를 잡는 있는 광배근과 더불어 골반의 아래를 잡는 있는 햄스트링과 내전근 등이지요. 조금 더 이해하기 쉽게 그림을 한 장 가져와 보겠습니다.

오른쪽 그림과 같이, 골반이 틀어지게 되면, 주변의 근육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일이 벌어집니다.

내부 걷기의 중요성, 하지만 불가능한 이유.
내부 걷기의 중요성, 하지만 불가능한 이유.

내부 걷기의 중요성, 하지만 불가능한 이유.

다리길이 차이로 발생되는 여러 문제점들 중에서도,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바로 이 부분입니다. 다리 길이에 차이가 나면, 내부 걷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런 내부 걷기가 필요한 이유는, 이런 발바닥 내측에 신체의 여러 가지 장기들의 혈이 밀집되어 있기 때무입니다. 특히, 목과 허리 골반을 이어주는 척추가 있고요. 그 다음으로는 자궁과 방광 전립선 등이 위치합니다.

이 부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제가 설명을 드렸으니 링크로 대체해볼게요 결국, 다리 길이의 차이로 인해서, 내부 걷기가 불가능해지고, 또 내부 걷기가 불가능해지니 척추와 비뇨기관목, 허리, 골반, 방광, 자궁, 전립선 등으로 혈액순환이 원만하게 진행되지 않아 문제가 악화되어 가는 것이지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 이미 통증과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이 문제점을 해결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알아두면 실용적인 발바닥

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왼쪽 다리 길이가 별도의

처음 위의 내용들을 종합쳐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내부 걷기의 중요성, 하지만 불가능한

다리길이 차이로 발생되는 여러 문제점들 중에서도,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바로 이 부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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