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비자 C1D 항공 크루즈 승무원비자 발급받기

미국비자 C1D 항공 크루즈 승무원비자 발급받기

비행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기분 좋을만한 소식이 또 하나가 나왔어요. 대한항공에서 에어프레이마에게 B7879 4대를 대여를 해주겠다고 합니다. 미주노선 독과점으로 대한항공이 고민이었던 부분을 에어프레미아에게 넘겨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에어프레이아는 미주노선을 확대할 수 있고 대한항공은 독과점이라는 시름을 좀 덜 수 있는 서로에게 윈윈이 될 수 있는 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에어프레미아는 LCC 저비용항공사와 FSC 풀서비스 항공사를 결합한 혼합 항공사로서 알려져있습니다.


imgCaption0
대면면접 준비


대면면접 준비

29일 밤 늦게 하이어뷰를 제출하고 현생을 하루정도 살았을까.? 화요일에 점심먹고나니 갑자기 대면 인비 메일이 왔다 대면 면접은 1216일, 오전 9시오후 3시까지 한 타임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내가 인비 메일을 받고 일자를 선택할 땐 13일부터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점심먹고 면접관분들 적당히 졸리고 나른해서 판단력이 흐려져 있지 않을까 하는 오후 1시타임으로 골랐다. 그리고 그 날 바로 네일과 헤메를 예약했고, 며칠 뒤 면접복 대여도 신청했습니다.

헤메는 면접 장소랑 멀지 않은 홍대로 알아봤고, 메이크업 한다로 예약했다.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답변해주셨고, 블로그에 올려두신 사진들 보니까 나한테 잘 어울릴 것 같은 화장들이라 바로 예약해버렸다. 네일은 평소 네일을 잘 하고 다니는 기업 협력자에게 물어봤다. 그래서 역삼에 있는 온화한으로 예약했다. 색은 피치살구색? 같은 색으로 했다.

1.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필 혹은 면제자 2. 교정시력 1,0 이상인 자 3. 기 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202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4. TOEIC 550점 혹은 TOEIC speaking LVL IM 혹은 OPIC LVL IM 이상 취득한 자 아무래도 영어는 정말 기본이기 때문에 영어 점수는 미리미리 준비를 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 이후부터 온라인 면접이 생겼습니다.

스스로 계속해서 본인 얼굴을 영상으로 찍어보며 이미지를 준비하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자소서 질문과 면접 전형에 관하여 좀더 자세하기 글을 하겠습니다. 승무원을 꿈꾸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