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후기(맛, 가격, 칼로리)
롯데리아의 신메뉴 라이스버거 먹으면 먹을수록 속이 든든해지는 밥버거 단품 6,900원 세트 8,800원 런치가격 7,400원세트 롯데리아에 신메뉴 밥버거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다. 롯데리아 곳곳에 신메뉴를 엄청나게 홍보하고 있었어요. 어렸을 때 먹던 라이스버거가 바로 떠올랐습니다.
롯데리아 응암점에서 맛본 전주 라이스버거
롯데리아가 라이스버거 시리즈는 출시한 건 이미 오래전이지만, 전 사실 버거는 빵에다. 싸 먹는 거지. 밥이랑 먹는 게 그리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는 편견 때문에 라이스버거는 그렇게 손이 가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이야 자료를 해야 한다는 마음 때문에 새로운 걸 도전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졌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돈낭비라는 생각이 들어서 새로운 걸 잘 도전하지 않는 성격이었습니다.
게시물 덕에 몇 년 만에 롯데리아 라이스버거를 처음 도전해 봅니다.
전주 비빔 2인 정식과 새우버거
우리는 세 가족이기 때문에 전주비빔라이스버거541Kcal와 치킨버거, 그리고 새우버거 이렇게 버거가 세 개가 나왔어요. 콜라 두 잔일반 콜라제로 콜라과 치킨 너겟, 그리고 치즈 스틱까지 나오는 구성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금조금씩 여러 가지 맛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 눈에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밖에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바로 전주 비빔라이스버거 부터 포장을 열었습니다.
역시나 고기패티와 양상추를 싸고 있는 빵대신 밥이 있습니다. 상상했던 것보단 내용물을 잘 유지해 줘서 모양을 잘 잡아줬고 속 안에 들어있는 패티의 내용물도 충분히 풍성해서 버거의 외형은 군침이 돌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최근 맥도널드 버거행운버거 골드를 주로 먹어왔기 때문에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줬습니다.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 가격과 후기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는 단품 기준으로 6,900원 입니다.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를 먹고 난 후기는 버거를 먹으면서 대학생 때 자주 먹었던 봉구스 밥버거가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봉구스 밥버거와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를 비교해 봤을 때 봉구스 밥버거는 밥이 좀 더 많습니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봉구스 밥버거의 반찬요리 오징어나 스팸 그리고 조미료 된 고기 등을 안에 담고 있고 야채는 선택해야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봉구스 밥버거가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에 대조적으로 좀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대신 두 버거 다. 빵 대신 밥이라서 뱃속을 좀 더 든든하게 해줍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봉구스 밥버거는 밥에 반찬요리 대용으로 생각 들면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는 버거의 틀에서 밥으로 빵을 구현한 밥버거이기 때문에 참 비슷한 듯 달랐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롯데리아 응암점에서 맛본 전주
롯데리아가 라이스버거 시리즈는 출시한 건 이미 오래전이지만, 전 사실 버거는 빵에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주 비빔 2인 정식과
우리는 세 가족이기 때문에 전주비빔라이스버거541Kcal와 치킨버거, 그리고 새우버거 이렇게 버거가 세 개가 나왔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 가격과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는 단품 기준으로 6,900원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