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홀딩스 주가 가정 위한 장중 평가 내용 231207

대상홀딩스 주가 가정 위한 장중 검토 심사 내용 231207

대상홀딩스는 대상그룹의 지주회사로, 식품 사업과 소재 사업, 물류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도네시아에서 식품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소재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국내 기업인 롯데칠성음료와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전분당 생산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본론대상홀딩스의 주요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품 사업대상홀딩스의 식품 사업은 식품 제조, 유통, 판매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으로는 청정원, 햇반, 더반찬, 프레시지 등이 있습니다.

대상홀딩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식품 사업의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신물건을 출시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소재 사업대상홀딩스의 소재 사업은 전분당, 당류, 식용유, 식품첨가물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대상홀딩스

대상홀딩스

최근 한동훈 장관과 현대고 5기 동창인 배우 이정재씨가 함께 저녁 식사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에 이정재의 연인인 임세령이 부회장으로 있는 대상그룹이 한동훈 관련주, 수혜주로 부각되었습니다.

대상홀딩스는 임세령 대상집단 부회장 이외에도 양동운 사외이사가 한 장관과 서울대 법대 동문 2년 선후배사이기도 합니다. 또 임창규 사외이사는 한동훈 장관의 부인 진은정 변호사와 김앤장 직장동료이기도 합니다.

태양금속은 한우삼 회장이 한 장관과 같은 청주 한씨라는 이유로 급등한 적이 있습니다. 한동훈 장관이 국회에서 제가 어릴 때 청주에 살아서 사투리가 좀 나올 수 있다는 발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것을 두고 한동훈 장관이 총선에 출마한다면 청주 흥덕이 될 것이라는 예측이 있는데요. 이렇게 된다면 다시 한번 청주 한씨가 회장으로 있는 태양금속이 급등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디티앤씨알오

디티앤씨알오의 사외이사 이성규 변호사가 한동훈 장관과 인연이 있습니다. 한동훈 장관과 이성규 이사는 같은 시기에 공군 법무관으로 근무했고, 서울지방검찰청에서도 함께 근무했습니다. 또한 이성규 이사와 한동훈 장관의 부인인 진은정 변호사는 현역 변호사로써 안면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티앤씨알오의 시가총액은 606억원이고 유동비율은 약 55%입니다. 통상적으로 유동주식총액의 10%만 있어도 시세조작이 가능하다고 알려져있으니, 30억원으로 주자조작을 할 수 있는 종목입니다.

즉 적은 돈으로도 큰 시세조작이 가능한 종목이기 때문에 한동훈 과 테마로 엮인다면 대장주로서 급등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한달만에 3배 가량 뛰었습니다. 주목을 가지다가 조정받을 때 들어가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동훈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한동훈 관련주, 한동훈 테마주, 한동훈 수혜주에는 다음과 같은 종목들이 있습니다. 살펴볼 종목들은 극동유화, 대상홀딩스, 태양금속, 디티앤씨알오, 부방 5종목입니다. 극동유화는 석유 및 석유류 물건을 생산, 판매, 수출입하는 기업입니다. 조상준 사외이사는 한동훈 장관과 컬럼비아 로스쿨 동문입니다. 법무법인 율우의 전현직 변호사들 중에 윤석열 대통령과 가까운 관계인 것으로 보고된 인물들이 여럿 있는데, 이 법무법인 율우 소속 변호사가 극동유화의 사외이사로 있습니다.

한동훈 관련주 중 대장주로 여겨지고 있는데, 대장주의 관련해 비해서는 아직 급등이 오지 않았습니다. 2배 정도 뛴 후 현재는 조정을 많이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 한동훈 테마주에 관심이 있으면 들어가볼 만한 종목인 것 같습니다.

명확한 대상홀딩스 주가 상태

주가 상태는 주가 분석의 기본 중의 기본이므로 이번에는 장중의 대상홀딩스 주가 경우에 에 대하여 보다.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대상홀딩스 주식은 14,490원을 시작으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거래 시작 이후 분석 시점을 기준으로 한 장중 주가는 일정한 거래 과정을 통해 가장 높은 주가고가로 16,970원 그리고 가장 낮은 주가저가로 14,440원에 거래되었습니다. 장중 고가 16,970원과 장중 저가 14,440원의 차이는 2,530원입니다.

참고해서 전일 마감 주가에 비해 오늘의 대상홀딩스 주식의 장중 주가의 차이가 2,880원 21.6 수준이며 고저 주가 차이의 비율은 17.52대 정도 됩니다. 등락 차이가 자신의 기준 보다.

정치테마주는 대부분 지연, 학연 등과 관련해 단기에 급등락을 반복합니다. 정치인 테마주는 정치인과의 실질적인 연관성도 희박한 데다. 실적이나 사업 전망과 상관없이 주가가 변동한다는 점을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주목을 가지더라도 몰빵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상홀딩스

최근 한동훈 장관과 현대고 5기 동창인 배우 이정재씨가 함께 저녁 식사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좀 더 상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디티앤씨알오

디티앤씨알오의 사외이사 이성규 변호사가 한동훈 장관과 인연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한동훈 관련주, 테마주

한동훈 관련주, 한동훈 테마주, 한동훈 수혜주에는 다음과 같은 종목들이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