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 4 벨트형 가죽 케이스 주문 제작 완료

갤럭시 Z플립 4 벨트형 가죽 케이스 주문 제작 완료

어버이날 선물로 어머니께 갤럭시z플립3를 사드렸습니다. 새 폰을 해드리려고 했는데 지금 쓰고 계신 요금제가 워낙 낮은 요금제라 깨끗한 중고폰을 발품팔아 구해드렸습니다. 발품을 판 덕분에 외관상으로도 흠집하나 없고 내부 필름도 삼성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한 신품급 폰을 구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 기본 제공하는 실리콘 케이스를 껴드렸는데, 평소에 지갑형태로 된 케이스를 쓰시다보니 불편하셨나보다. 쿠팡을 비롯해 여러 사이트에서 몇 개의 물건을 고르셨는데, 이왕 선물로 사드린거 케이스도 멋드러진 것으로 사드리고 싶었다.

몇 시간동안 서치해서 찾은 아삼아삼 갤럭시Z플립3 지패, 카드수납 케이스 제품입니다. 거의 6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으로 일반 케이스와는 가격면에서 큰 차이가 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물건을 선택한건 아주 쨍쨍한 색감이 부분은 어머니도 동감에 수제 제작을 하는 업체에서 만드는 것이 때문이었다.


imgCaption0
알리 Z플립3 케이스 구매 후기 단점


알리 Z플립3 케이스 구매 후기 단점

정품 흉내를 많이 내긴 했지만 품질이 완전 개판입니다. 포장지는 정품처럼 그럴싸하게 만들었지만 내용물이 영 시원치 않습니다. 케이스와 케이스 사이에 들어가는 링도 고무재질로 되어 있고 이음새 부위 역시 정품 케이스처럼 튼튼한 고정감을 주지 않습니다. 무턱대고 샀다는 생각이 엄습했다. 2 디자인 연동 고리 부위가 전부 고무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탄성이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일까 고리를 손으로 튕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서 있는 고리를 보면서 마치 유년시절 보고 자랐던 텔레토비의 캐릭터가 떠올랐습니다. 이런 케이스를 난생 처음 보는지라 몹시 당황스러웠다.

알리 Z플립3 케이스 구매 후기 총평

예전에도 알리에서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구매하며 된통 당한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였다. 온라인 상에서 워낙 케이스류 구매 성지로 알리가 유명하기 때문에 재차 도전해봤지만 실망스러웠다. 그래도 에어팟 케이스 보다는 쓸만 하긴 했는데 가성비가 별로라 아쉽습니다. 저렴이 느낌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활용하고 싶은 사람이 아니라면 추천하고 싶은 항목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케이스류들은 전부 알리에서 물건을 구매해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분명히 국내 판매자가 물건 보는 안목이 좋은 것 같다.

국내에서 똑같이 유통되고 있는 케이스가 아니라면 알리에서 케이스 산다는 것은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자기가 괜찮은 판매자를 찾은게 아니라면 말입니다.